수면 전문 브랜드 시몬스가 경북 구미 광평동에 ‘시몬스 맨션 구미점’을 10일 열었다.

‘시몬스 맨션’은 기존 대리점과 달리 시몬스 침대 본사가 임대료, 관리비, 인테리어 비용, 진열 제품 등 매장 운영에 필요한 모든 부분을 지원하는 매장이다. 대리점주가 비용 걱정 없이 매장 운영과 제품 판매에 집중할 수 있도록 하면서 소비자에게 양질의 서비스를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시몬스 침대가 시몬스 맨션 구미점을 열었다.  /시몬스 제공
시몬스 침대가 시몬스 맨션 구미점을 열었다. /시몬스 제공
시몬스 맨션 구미점은 경부선 철도와 경부고속도로가 관통하는 구미 교통의 거점인 광평동에 자리 잡았다. 국가산업단지와 대규모 아파트단지가 조성된 지역의 최대 상권의 중심부다. 원평동, 신평동 등 주변 도심 및 주거지역을 비롯해 김천, 상주, 안동, 칠곡 등의 외곽 지역 고객도 아우를 수 있다.

시몬스 맨션 구미점은 구미 첫 시몬스 맨션이다. 여유로운 공간에서 시몬스 침대의 대표 매트리스인 ‘뷰티레스트’를 비롯해 라이프스타일 컬렉션 ‘케노샤’의 가구와 침구 등 제품을 선보인다. 더불어 시몬스 브랜드 창립 150주년 기념 1870개 한정 수량으로 제작된 ‘뷰티레스트 1870’ 매트리스, 150주년 기념 프레임인 ‘1870 클래식 에디션’과 ‘1870 레트로 에디션’도 전시돼있다. 해당 매장에서 일정 금액 이상 구매할 때 케노샤 침구세트를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시몬스 침대는 가정의 달을 맞아 ‘패밀리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전국 시몬스 침대 매장에서 싱글(SE) 또는 수퍼싱글(SS) 사이즈 매트리스 구매 시 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매트리스 ‘뷰티레스트’의 특정 제품 구매시 5~10%의 할인 혜택을 제공하는 ‘웨딩 프로모션’과 중복 적용도 가능하다.

서기열 기자 philos@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