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그린알로에, 천연 신소재로 식품업계의 명품화 선언

면역력이 화두로 떠오르고 있는 요즘 그린알로에(대표이사 정광숙)가 2020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에서 6년 연속 건강기능식품 부문 대상을 차지했다.

그린알로에가 소비자에게 명품 브랜드로 인정받을 수 있었던 동력은 ‘착한 제품력’에 있다. 그린알로에는 전 제품에 중국산 원료를 단 1%도 사용하지 않는다.

최상의 원료 구성을 위해 미국 농림부가 인정한 유기농 알로에를 공급받고, 기능성 원료는 국제 심포지엄과 식품의약품안전처로부터 검증받은 친환경 신소재만을 선별해 연구개발하고 있다.

그린알로에, 천연 신소재로 식품업계의 명품화 선언

또 소비자와의 신뢰를 구축하며 제품에 합성보존료·합성감미료·합성착향료가 없는 ‘3무 제품’으로 가족 구성원이 안전하게 섭취할 수 있게 출시하고 있다.

그린알로에 간판 제품인 ‘그린프리미엄베라골드400’은 식약처로부터 면역력 증진, 피부건강, 장 건강의 기능성을 인증받았다.

이 밖에 면역력의 선두주자인 홍삼도 제3세대 제형인 ‘발효홍삼’으로 출시했다. 최근 출시한 분말 타입의 칼슘 제품도 온 가족이 안심하고 섭취할 수 있도록 세밀하게 구성했다.

캡슐 제품들도 식물성 연질캡슐로 진화시켜 건강기능식품 시장의 패러다임을 바꿔나가고 있다. 그린알로에는 “정직한 원료로 소비자에게 인정받은 기업인 만큼 제품 연구개발에 투자를 아끼지 않고, 신소재 발굴에 따른 혁신적인 아이디어로 건강기능식품업계의 명품화를 선언할 것”이라고 비전을 제시했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