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바디프랜드, 기능도 디자인도 명품 'W정수기 브레인'

글로벌 안마의자 1위 바디프랜드(대표 박상현)의 W정수기가 2020 명품브랜드로 선정됐다. W정수기는 자가 필터 교체로 방문관리의 번거로움을 없앴다. 저수조가 없는 직수형 방식에 독보적인 기능과 디자인을 갖춘 명품 정수기다. 특히 최근 출시한 ‘W정수기 브레인’ 제품은 가수 겸 배우 이정현의 파격적인 뮤직비디오로 화제를 모으기도 했다.

바디프랜드, 기능도 디자인도 명품 'W정수기 브레인'

2020 CES 혁신상의 주인공이 되기도 한 W냉온정수기 브레인은 뉴트로 콘셉트의 리얼 메탈릭 컬러와 하이퍼카의 디테일로 럭셔리한 디자인이 돋보이는 제품이다. LED라이팅 시스템과 직관적인 사용을 가능하게 하는 인터랙티브 컨트롤도 적용했다.

최고의 ‘안전함’을 갖췄다는 점도 명품 조건으로 손색없다는 평가다. ‘W정수기 브레인’은 녹, 이물질, 유해물질 제거는 물론 중금속, 슈퍼박테리아, 노로바이러스까지 거르는 필터 기능을 하나의 ‘원필터’에 압축해 3개월마다 교체하는 시스템을 구축했다. 여타 정수기가 고성능 필터를 포함해 전체 필터를 교체하는 데 12~24개월이 걸리는 것과 대조적이다. 코크까지 올 스테인리스를 적용한 것 역시 안전함을 위한 차별화된 시도다.

세계 최초로 2.1채널 블루투스 스피커를 내장하고 마음의 안정을 돕는 ‘브레인 뮤직’까지 적용해 단조로운 주부의 생활을 더욱 즐겁게 만들어준다는 점 역시 ‘W정수기 브레인’이 명품 정수기로 인정받는 이유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