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염된 공기와 공간, 예다지 기능성 항균 도어로 청정하게 관리
코로나19, 바이러스, 미세먼지 등 생활에 불편함이 지속되는 가운데, 실내-외에서도 불안한 마음으로 생활을 하고 있는 사람들이 오염된 공기와 공간을 관리할 수 있는 항균 제품에 관심을 보이고 있다.

그 중 실내도어 전문 제조업체 ㈜예다지(대표 최옥철)의 기능성 항균 도어가 보다 안전하고 쾌적한 생활 공간을 제공하는 기능성 항균 도어로 주목받는다.

예다지 기능성 항균 도어는 항균, 탈취, 음이온, 원적외선, 항곰팡이 기능에 수려한 디자인까지 갖춘 신개념 도어다. 공간과 공간을 유해 세균으로부터 차단할 뿐만 아니라 청정하고 건강한 실내 환경을 유지할 수 있도록 돕는다.

특수 소재를 적용한 무기항균제품으로 슈퍼박테리아로 알려진 MRSA(항생제 내성 포도상 구균)라는 치명적인 변종 황색포도상구균까지 차단 효과를 보여 걱정을 덜어준다. 또한, 한국원적외선 협회(KIFA)에서 테스트를 거쳐 그 항곰팡이 기능에 대한 품질을 인정받으며 한 달 경과 후에도 각종 곰팡이가 차단된 것이 확인된 바 있다.

실제로 예다지 기능성 항균 도어는 출시 이후 아파트, 일반 주택은 물론이고 세균에 민감한 병원, 요양원, 단체 생활이 이뤄지는 학교, 많은 이들이 모이는 호텔, 관공서 등 시공 문의가 잇따르고 있는 것으로 알려졌다.

예다지 관계자는 "예다지 기능성 항균 도어는 신진대사를 촉진하는 원적외선과 산림욕 하는 듯한 효과를 연출하는 음이온을 방출해 건강하고 쾌적한 실내 환경 조성을 돕는 제품으로 소비자들에게 마치 숲에서 생활하는 듯 청정하고 건강한 일상을 선물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예다지 기능성 도어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는 예다지 홈페이지, 블로그,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