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위니아 에어워셔 가습기, 물로 공기를 세척해주는 '워터워싱 시스템'

위니아 에어워셔 가습기가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20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에어워셔 가습기 부문 브랜드가치 1위에 선정됐다.

위니아 에어워셔 가습기는 ‘물로 공기를 씻는다’는 개념을 2007년 시장에 처음 도입해 주목을 받은 제품이다. 실내의 건조하고 오염된 공기를 자연 필터인 물의 흡착력을 이용해 씻어주는 가습 청정기로 최적의 건강 습도를 찾아 유지해주는 역할을 한다. 이 기술력을 바탕으로 가습기 부문 브랜드 가치를 끌어올렸다.

위니아 에어워셔 가습기는 물로 공기를 세척해주는 ‘워터워싱 시스템’을 적용했다. 주변의 공기를 흡입해 공기 속 오염 물질을 물로 씻어낸 뒤 깨끗한 미세 수분을 머금은 공기를 내보내 건조하지 않고 청정한 실내 공기를 만들어준다. 자연기화 방식으로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 수분 분자를 내품어 집안 곳곳 고르게 가습이 가능하다. 음식 조리 시 발생하는 냄새 등의 탈취가 뛰어나고 암모니아, 아세트산, 포름알데히드 등 각종 유해물질도 효과적으로 제거한다.

위니아 에어워셔 가습기는 영유아가 있는 가정에서 선호하는 제품이다. 청소가 쉽고 켰을 때 공기가 차갑지 않으면서 소음이 작고 수면 중에도 물 교체 없이 오랫동안 사용할 수 있다는 점 때문에 맘카페 등 주부 온라인 커뮤니티에서 입소문이 났다.

유지비가 많이 들지 않는다는 것도 장점이다. 물을 사용하기 때문에 비용이 거의 들지 않고 교체가 필요 없는 가성비 높은 필터를 채택한 것도 특징이다. 물 없음 알림기능 채택으로 물 보충 시기를 알아서 알려준다. 아토피협회를 통해 아토피 예방 효과를 인증받아 아토피 안심마크가 부착돼 있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