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0 대한민국 명품브랜드 대상
지엔에스올떡, 혁신적 신메뉴로 떡볶이 시장 트렌드 선도

지엔에스올떡, 혁신적 신메뉴로 떡볶이 시장 트렌드 선도

올떡(대표 김훈)은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 BBQ(회장 윤홍근)가 2004년 선보인 즉석떡볶이를 테마로 한 떡볶이 전문점이다.

올떡은 국물 떡볶이를 기본으로 치킨, 피자, 라이스 등 모든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와 혼밥·혼술족을 겨냥한 배달 서비스 강화로 매출 상승을 이어가고 있다.

2017년엔 ‘올바르게 차려 건강하게 즐기는 한국식 떡볶이 전문점, 올떡 Cooking Studio’ 라는 콘셉트로 BI, 메뉴, 서비스 등 모든 것을 바꾸는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했다. 프리미엄 날씬밀떡볶이, 부대떡볶이, 닭떡볶이, 해물떡볶이 등 퓨전 떡볶이 6종을 선보여 다양한 고객층의 입맛을 만족시키고 있다.

최근에는 마라탕과 떡볶이를 결합한 ‘마라떡볶이’라는 혁신적인 신메뉴를 시장에 선보이며 선도적으로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사천짜장떡볶이, 트리플치즈떡볶이, 미트볼피자 등 새로운 메뉴를 끊임없이 연구·개발하고 있다.

또 올떡은 ‘쿠킹클래스’ 콘셉트의 청결한 주방 환경을 제공하고 조리과정을 간편히 만들어 누구나 요리하고 싶어하는 최적의 매장 오퍼레이션을 구현, 패밀리(가맹점)와 고객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사업모델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