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엔에스올떡, 혁신적 신메뉴로 떡볶이 시장 트렌드 선도
지엔에스올떡, 혁신적 신메뉴로 떡볶이 시장 트렌드 선도
올떡(대표 김훈)은 국내 최대 치킨 프랜차이즈인 제너시스 BBQ(회장 윤홍근)가 2004년 선보인 즉석떡볶이를 테마로 한 떡볶이 전문점이다.

올떡은 국물 떡볶이를 기본으로 치킨, 피자, 라이스 등 모든 연령대가 함께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메뉴와 혼밥·혼술족을 겨냥한 배달 서비스 강화로 매출 상승을 이어가고 있다.

2017년엔 ‘올바르게 차려 건강하게 즐기는 한국식 떡볶이 전문점, 올떡 Cooking Studio’ 라는 콘셉트로 BI, 메뉴, 서비스 등 모든 것을 바꾸는 대대적인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했다. 프리미엄 날씬밀떡볶이, 부대떡볶이, 닭떡볶이, 해물떡볶이 등 퓨전 떡볶이 6종을 선보여 다양한 고객층의 입맛을 만족시키고 있다.

최근에는 마라탕과 떡볶이를 결합한 ‘마라떡볶이’라는 혁신적인 신메뉴를 시장에 선보이며 선도적으로 트렌드를 주도하고 있다. 뿐만 아니라 사천짜장떡볶이, 트리플치즈떡볶이, 미트볼피자 등 새로운 메뉴를 끊임없이 연구·개발하고 있다.

또 올떡은 ‘쿠킹클래스’ 콘셉트의 청결한 주방 환경을 제공하고 조리과정을 간편히 만들어 누구나 요리하고 싶어하는 최적의 매장 오퍼레이션을 구현, 패밀리(가맹점)와 고객을 모두 만족시킬 수 있는 사업모델을 구축해 나가고 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