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켓비X필립스, 스마트한 감성조명 공동 기획전 진행
홈퍼니싱 대표 브랜드 마켓비가 글로벌기업 필립스와 콜라보 기획전을 진행한다.

특히 이번 기획전을 맞아 단독 출시한 ‘마켓비X필립스 기획세트’ 6종이 소비자의 기대를 모으고 있다.

‘마켓비X필립스 기획세트’는 마켓비 스테디셀러 조명과 스마트 전구 ‘필립스 휴(HUE)’로 구성된다.

‘필립스 휴(HUE)’는 스마트 기기와 연동하여 전원제어에서부터 1,600만 가지 색상의 밝기까지 원격으로 조절 가능한 제품이다.

또한 앱 하나로 반경 10미터 내 필립스 휴(HUE) 전구 10개를 동시제어 할 수 있으며, 인공지능(AI) 스피커를 통한 음성 제어 역시 가능하다.

기획전 상품은 마켓비X필립스 단독 기획세트 6종 외에도 단스탠드 10종, 장스탠드 10종, 팬던트 및 벽등 10종을 추가 구성해 소비자 선택의 폭을 넓혔다.

이번 행사에 추가된 '마켓비 UDIT 스탠드'는 인더스트리얼 스타일로 많은 사랑을 받고 있는 제품이다.

필립스 휴 스마트 전구와 함께 연출하면 더욱 효과가 좋다.

이외에도 필립스 휴 스마트 전구와 매치하여 뛰어난 인테리어 시너지를 올릴 수 있는 마켓비 조명이 기획전에 대거 포함되어 있다.

마켓비 관계자는 “이번 기획전을 통해 각 브랜드 주력 상품을 한 번에 구매할 수 있는 편리한 쇼핑 환경을 제공할 수 있게 되었다. 필립스 휴(HUE)가 선사하는 편리한 홈 오토메이션 시스템에 마켓비의 감각적인 디자인 조명이 더해진 완벽한 스마트홈을 실현하길 바란다”고 말했다.

포토후기 작성 고객에게 필립스 LED 스탠드, 스타벅스 기프티콘 등을 선물로 제공하는 이벤트 또한 함께 진행되는 ‘마켓비X필립스 기획전’에 대한 자세한 정보는 마켓비 공식몰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