외부 유해 세포 포식 기능 강화해 면역력 높이는 비타민C
면역력 높이는 비타민C 함유 제품 인기 높아져
코로나19 사태로 건강에 대한 관심이 이전보다 한층 높아진 상황에서 면역력 증진을 통해 바이러스 감염을 예방하고자 하는 이들이 증가하고 있다.

바이러스 감염증에 대한 불안감으로 개인위생관리의 중요성이 높아진 것과 함께 비타민C 섭취가 우리 몸의 면역 체계를 바로잡는데 도움을 준다는 연구 결과가 발표되며 관련 제품에 대한 대중의 관심도 높은 상황이다.

비타민C는 바이러스와 싸우는 백혈구에 축적돼 산화 스트레스로부터 보호하고, 식세포 활동을 촉진해 외부 유해 세포 포식 기능을 높이는 데 도움을 주는 것으로 알려졌다. 또한 유럽식품안전국에 보고된 비타민C 관련 연구에 따르면 면역계의 활동을 원활하게 만드는 윤활유 역할도 하는 것으로 알려졌다.

이에 시너지월드와이드코리아가 바쁜 일상 속 불균형한 식습관으로 면역관리에 어려움을 느끼는 현대인을 위해 선보인 '이지-오 혼합비타민&아연'이 주목 받는다.

이지-오 혼합비타민&아연은 유해산소로부터 세포를 보호하는데 필요한 비타민 C와 정상적인 면역 기능과 세포분열에 영향을 미치는 아연, 피부와 점막을 형성하는 기능을 유지하는데 도움을 주는 베타카로틴을 주원료로 한다. 또한 부원료로 쓴박하, 마시멜로, 가시오갈피, 회향, 타임 등의 허브 성분도 포함하고 있다.

시너지월드와이드 관계자는 “영양섭취가 불균형한 바쁜 현대인이나 오염된 환경에 노출돼 항산화 영양소가 필요한 이들에게 적합한 제품”이라며 “면역기능 정상화에도 도움을 줄 수 있다”고 설명했다.

시너지월드와이드 프로알지-9플러스 멀티비타민도 최근 소비자의 구매 문의가 증가하는 제품이다.

비타민C와 단백질 및 아미노산 이용에 필요한 비타민B6과 엽산을 함유해 영양균형에 도움을 주는 프로알지-9플러스는 세계 최대 규모의 도핑 예방 플랫폼 쾰른리스트(Cologne List®)에 등재되며 테스트까지 철저한 검증 과정을 거친 제품으로 알려진 시너지월드와이드의 대표 제품이다. 단, 쾰른리스트에 등재된 프로알지-9 플러스는 유럽에 출시된 제품이며, 국내 제품과는 감미료에 차이가 있다.

해당 제품에 대한 세부 정보는 시너지월드와이드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한편, 시너지월드와이드는 1972년 설립된 네이처스선샤인(Nature’s sunshine)을 모회사로 둔 글로벌 기업이다. 미국에서 허브를 캡슐화한 최초의 기업인 네이처스선샤인은 ‘포브스’지에서 선정한 미국 내 유망 기업에 11년 연속 선정된 바 있는 우량 기업으로 2013년에는 미국 내 가장 신뢰할 수 있는 100대 기업에 선정되기도 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