업계1위 르하임 스터디카페, 합격률 최강자 '박문각’과 제휴...온라인강좌제공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48년 브랜드 가치를 가진 성인교육시장의 박문각과 컨텐츠 업무 전략적 제휴를 체결했다고 밝혔다.

브랜드 런칭 후 고객들을 위한 지속적인 컨텐츠 개발에 힘써온 르하임 스터디카페는 가맹점을 모집하기위한 보여주기식의 제휴가 아닌 보다 실질적인 고객층에 맞춘 컨텐츠의 필요성을 인지하고 박문각과의 만남을 진행하여, 고객들의 학습효과증진을 위한 ‘AI 확인 학습 프로그램’과 ‘독보적인 합격노하우 프로그램’을 도입해 스터디카페 업계의 새로운 페러다임을 선보인다.

이는 단순히 스터디카페에서 공부를 목적으로 한 관리형 패턴이 주를 이루던 학습 트렌드의 목적이 아닌, 학습효과 증진을 위한 자기주도적 학습 프로그램을 적용하여, 이용자들의 합격률에 도움을 줄 예정이다.

독보적인 합격 노하우를 가진 박문각과 제휴한 르하임 스터디카페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합격률 80%를 자랑하는 공무원 올패스(9급, 7급, 소방, 경찰)와 2년 연속 서성한 100% 합격을 자랑하는 편입 올패스 그리고 평생 직장을 위한 자격 올패스(공인중개사, 주택관리사, 공인노무사, 사회복지사 1급)과정을 월 단위 최고의 가성비로 수강할 수 있는 혜택을 독점적으로 제공받게 된다.

또한, 공시생(공무원 시험준비생)들은 이번 제휴를 통해 99%합격예측 적중률 모의고사를 르하임스터디카페 전국가맹점을 통해 받아보면서 공무원 합격을 준비할수 있다.

한편, 박문각과 르하임 스터디카페의 업무 제휴 기념으로 르하임 스터디카페를 이용하는 이용고객에게 3월25일부터 "일주일간 전과정 무료 인강 수강체험" 파격적인 이벤트를 진행한다. 르하임 스터디카페 측은 이후 2차, 3차 계속 이어지는 이벤트 등을 통하여 이용고객을 위한 실질적인 혜택의 규모를 넓혀갈 예정이라고 전했다. 자세한 제휴혜택 내용은 이용하는 전국가맹점을 통해 확인할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