매나테크 코리아,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시즌 6 개최

글로벌 웰니스 기업 매나테크 코리아(대표 노재홍)가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시즌 6’를 개최한다고 밝혔다.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는 매나테크의 체중&피트니스 전문 브랜드 ‘트루헬스’에서 건강한 몸과 라이프 스타일을 찾기 위해 기획된 챌린지형 콘테스트이다. 특히 본 콘테스트는 트루헬스 제품과 시스템을 바탕으로 체계적인 식단 관리와 운동, 생활 습관 개선 등을 통해 제품 효과를 극대화할 수 있도록 설계된 것이 특징이다. 또한 도전자들이 목표한 체지방률을 감량할 수 있도록 다양한 미션과 보상을 통해 지속적으로 동기 부여를 할 계획이다.
올해로 시즌 6를 맞이한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는 지금까지 만나볼 수 없었던 파격적인 수상특전으로 돌아왔다. 누구나 체지방 2%만 감량해도 10만원부터 최대 100만원 상당의 매나테크 코리아 베스트 셀러 제품이 증정될 예정이다. 특히 각 부문 1위 우승자들에게 제공되는 수상 특전이 그 어느 때보다 화려해 이목을 끌고 있다. 개인전(슬림 마스터 부문ㆍ퍼펙트 바디 부문)과 3인 1조로 구성된 단체전의 1위 우승자들은 유명 패션 매거진 아레나(Arena) 화보의 주인공이 될 수 있는 기회를 획득하게 된다. 특히 화보 촬영에는 아레나의 전문 스타일리스트와 포토그래퍼가 협업해 우승자들은 그 어느 때보다도 화려한 메이크오버를 경험하고 화보를 장식하게 될 예정이다.
이번 챌린지는 트루헬스 마스터 패키지 시즌 6를 구매한 매나테크 회원이라면 누구든지 도전할 수 있다. 트루헬스 마스터 패키지 시즌 6는 완두 단백을 함유한 ‘트루플레니쉬(TRUPLENISH™)’, 간 건강에 좋은 밀크씨슬과 단백질 대사에 필요한 비타민 B6를 함유한 ‘트루퓨어(TRUPURE®)’, 과체중 성인의 체지방 감소에 도움을 줄 수 있는 공액리놀레산을 함유한 ‘트루쉐이프(TRUSHAPE®)’를 포함해 건강 관리에 도움이 되는 8종으로 구성되어 있다.
트루헬스 마스터 챌린지 시즌 6 참가 신청은 오는 24일부터 29일까지 트루헬스 홈페이지에서 할 수 있다.

한경닷컴 경규민 기자 gyumi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