효삼·침향·치자가 피부 속부터 바꾼다…눈길 끄는 화사한 눈가
신세계인터내셔날의 고기능성 한방 화장품 연작은 새해를 맞아 눈가 피부 본연의 힘을 키워줄 수 있는 ‘전초 아이 컨센트레이트’를 선보였다.

이 제품에는 연작의 베스트셀러 ‘전초 컨센트레이트’의 핵심 성분인 전초 콤플렉스가 들어 있다. 전초 콤플렉스는 진세노사이드가 풍부한 홍삼을 발효한 효삼과 스스로를 보호하고 방어하는 약재 침향, 고유의 활성 물질과 아름다운 향을 품은 치자 등이 담겨 있다.

전초 아이 컨센트레이트에는 연작만의 특별한 아이 케어 성분(아르주나 레시틴)도 함유돼 있어 눈가의 주름이나 다크서클 완화에 효과적이다. 아르주나 레시틴은 매끄러운 피부결에 도움을 주는 레시틴, 올레익애씨드, 아르주나 나무 추출물이 혼합된 성분이다. 탄탄하고 화사한 눈가 피부로 가꿔준다. 무엇보다도 피부 근본을 개선시키고 유수분 밸런스를 바로잡아 건조함 없이 균형 잡힌 건강한 피부를 가꿀 수 있다는 게 강점이다.

제형도 차별화했다. 전초 아이 컨센트레이트는 쫀득하게 피부에 밀착되는 실키 세럼 제형으로 개발됐다. 세럼을 바른 후에도 메이크업이 밀리거나 뭉치지 않아 아침과 저녁에 모두 사용할 수 있다.

연작은 아이 세럼 출시에 앞서 지난달 컨센트레이트 반 병의 효능을 마스크팩 한 장에 그대로 담은 ‘전초 컨센트레이트 인텐시브 마스크’를 선보인 바 있다. 당시 ‘컨센반병마스크’라는 별명으로 입소문을 탄 이 제품은 “마스크팩만 붙였는데도 촉촉해서 다른 스킨케어 제품을 덧바를 필요가 없다”, “고농축인데 자극이 적어 중요한 날 전에 사용하기 좋다”는 등의 후기가 많았다.

연작은 새롭게 선보인 컨센트레이트 라인이 특히 중국 밀레니얼 세대 사이에서 인기가 많을 것으로 내다보고 있다. 중국 밀레니얼 세대들은 한방 화장품에 대한 선호도가 높고 끈적임 없는 촉촉한 보습력, 고기능성을 좋아하기 때문이다. 연작은 전초 아이 컨센트레이트 출시를 기념해 이달 말까지 연작 모바일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무료 샘플을 체험할 수 있는 이벤트를 연다. 또 신세계인터내셔날 공식 온라인몰 에스아이빌리지에서 전초 아이 컨센트레이트를 구입하면 ‘전초 컨센트레이트 인텐시브 마스크’ 정품 한 장과 에센셜 크림 증정품을 같이 준다.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