창립 기념 행사에서 연설 중인 최성욱 JT저축은행 대표이사.(사진=JT저축은행)

창립 기념 행사에서 연설 중인 최성욱 JT저축은행 대표이사.(사진=JT저축은행)

JT저축은행은 창립 5주년을 맞아 고객 및 임직원을 대상으로 창립 기념 감사 행사를 진행했다고 21일 밝혔다.

먼저 이달 31일까지 JT저축은행 영업지점을 방문한 고객 중 예금 상품을 처음 가입하거나 이미 이용 중인 고객들에게 소정의 창립 기념 선물을 제공한다.

또한 창립 이후 5년 동안 지속적으로 예금을 예치한 장기 고객 중 추첨을 통해 휴대용 워터픽을 증정할 예정이다.

JT저축은행은 임직원의 노고를 격려하고 업무 활력을 북돋기 위한 창립 기념 행사도 실시했다.

전체 임직원 약 23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대표이사 기념사 및 내·외부 축사 △창립기념일 선물 증정 △부서별 다과회 등 임직원 사기 진작을 위한 시간을 보냈다.

JT저축은행은 지난 2015년 국내 출범 이후 지역 가계와 중소기업을 중심으로 다양한 금융 서비스를 제공하며 꾸준한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 출범 초기 자산 규모 약 3580억원에서 2019년 12월 말 기준 자산규모 1조4200억원을 기록하며 4배 가까운 성장을 이뤄냈다.

최성욱 JT저축은행 대표이사는 "지난 5년간 JT저축은행의 성장의 원동력이 되어주신 고객 여러분과 임직원 분들께 감사의 마음을 담아 이번 행사를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서민금융 발전에 이바지하는 저축은행이 되는 것은 물론 임직원 모두가 행복한 회사가 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