라이즈코리아, 라이즈어학원 안산점 17호점 계약 체결
라이즈코리아가 라이즈어학원 안산점의 계약을 체결하고 본격적인 오픈 준비에 돌입한다고 밝혔다.

앞서 라이즈코리아는 전국적으로 이어지는 글로벌 교육에 대한 수요에 부응하고자 라이즈 원주, 라이즈 대전, 라이즈 인천 계양, 라이즈 여의도 등 잇따라 영어어학원 가맹 계약을 체결하고 있다.

이번에 계약 체결이 성사된 라이즈 안산의 경우 17호점으로 오픈하게 되며, 오는 2020년 3월 오픈을 목표로 하고 있다. 라이즈 안산을 통해서는 안산 내 학생들과 학부모들의 만족도를 높일 글로벌 영어교육브랜드의 노하우를 담은 교육을 제공할 계획이다.

현재 라이즈어학원은 2020학년도 입학설명회를 진행 중으로, 대부분의 1차 설명회가 예약 신청을 마감하면서 라이즈의 몰입형 영어 교육에 대한 학부모들의 뜨거운 관심을 실감케 하고 있다.

이처럼 라이즈에 대한 큰 호응은 라이브코리아만의 차별화된 영어 교육 방식과 프로그램에 기반한다는 것이 라이즈 측의 설명이다. 라이즈코리아는 맹목적인 영어 암기가 아니라, 영어에 대한 이해와 재미를 바탕으로 영어를 즐길 수 있도록 몰입형 영어 교육을 실시하고 있는 것이 특징이다.

몰입형 영어 교육은 다양한 주제를 기반으로 하여 교재에 대한 심도 있는 이해와 학습 연관성이 요구된다. 이에 영어를 접하는 학생들은 자연스럽게 새로운 지식을 끊임없이 습득할 수 있으며, 풍부한 배경지식을 갖추게 된다. 라이즈는 교재 및 커리큘럼 R&D 센터를 두고, 학생들이 흥미를 느낄 만한 교재의 제작을 위한 연구를 이어가고 있다.

학생들은 연령에 따라 라이즈코리아의 교육 프로그램에 참여하게 되는데, 크게 영어유치부 전문 프로그램인 '라이즈 K'와 초/중등부용 전문 프로그램인 '라이즈 S'로 구분된다.

영어유치부를 위한 라이즈 K는 미국 현지 학생들과 동일한 교육이 이루어지며, Thinking Skill과 Communication Skill을 효과적으로 길러 줄 수 있는 커리큘럼 위주로 짜여진다. 라이즈 S의 경우, 영어 유치부 경험 유무 등을 종합적으로 고려해 단계별 커리큘럼을 운영, 학생 개개인에 맞는 맞춤 레벨 구성으로 학습의 효율성을 끌어올리고 있다.

특히 개인별 독서 능력에 맞는 책을 골라 자유롭게 책을 읽는 라이즈의 특화된 수업방식인 'RISE BTR'은 Book Report, Summary, 선생님과 함께하는 Speaking 및 Debate 등으로 구성된다.

라이즈 관계자는 "안산 내 라이즈가 제공하는 몰입형 영어 교육에 대한 수요에 응답하고자 17호점으로 라이즈 안산을 오픈한다"면서, "라이즈 안산에서도 특화된 교육 방식과 체계적인 프로그램을 운영할 계획이며, 라이즈의 커리큘럼 및 프로그램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2020학년도 라이즈 입학설명회를 통해서도 알아볼 수 있다"고 전했다.

경규민 한경닷컴 기자 gyum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