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G전자가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에게 5G 스마트폰 구매혜택을 준다. LG전자 제공.

LG전자가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에게 5G 스마트폰 구매혜택을 준다. LG전자 제공.

LG전자(70,500 +2.17%)가 2020학년도 대학수학능력시험을 치른 수험생에게 스마트폰 구매 혜택을 준다.

LG전자는 이달 말까지 LG V50씽큐, V50s씽큐 등 5세대 이동통신(5G) 스마트폰을 구매하는 수험생에게 '카카오프렌즈 액세서리 패키지'와 '넷마블 인기 3종 게임아이템'을 제공한다.

수험생은 해당기간 내 제품을 구매, 개통한 후 스마트폰에 탑재된 '스마트월드' 애플리케이션(앱)으로 사은품을 신청하면서 정해진 메일로 수험표 사진을 보내면 된다.

LG전자 V50s씽큐는 전용 액세서리 'LG 듀얼 스크린'을 장착, 화면 두개를 동시에 쓸 수 있는 특징이 있다. 모든 각도로 자유롭게 움직이고 고정할 수 있는 360도 힌지로 게임과 채팅, 영상과 검색 등 여러 작업을 동시에 처리 가능하다.

1인 미디어 트렌드에 걸맞은 강력한 멀티미디어 성능도 가졌다. 3200만 화소 전면카메라, 주변 소리를 생생하게 담는 ASMR, 흔들림 보정 스테디캠 등을 채택했다.

노정동 한경닷컴 기자 dong2@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