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액세서리 및 컬렉션 15% 할인, 서비스 패키지 구매 시 백팩 제공

메르세데스-벤츠코리아가 겨울맞이 서비스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12월21일까지 6주간 전국 66개 공식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소비자를 대상으로 진행한다. 방문객에게 무상 점검 서비스와 더불어 브레이크 액, 배터리, 실내 공기 정화 필터, 부동액, 와이퍼 블레이드 등 주요 부품을 15% 할인한다. 또 자전거와 블랙박스(스타뷰S) 등 벤츠 액세서리 및 컬렉션을 15% 저렴한 가격에 제공한다.

이외 서비스센터를 방문해 워런티 플러스, 컴팩트플러스 패키지, 컴팩트 패키지 등 서비스 패키지를 구매하면 AMG-GT 백팩을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개인정보 및 마케팅 정보 활용에 동의하면 추첨을 통해 시그니엘 호텔 숙박권(1명), 신라호텔 2인 식사권(5명),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식사권(10명), 메르세데스-벤츠 위켄드 백(2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4,000명) 등을 선물한다.
벤츠코리아, 겨울맞이 주요 부품 15% 할인


벤츠코리아 김지섭 소비자 서비스 부문 총괄 부사장은 "올해도 주요 자동차 관련 조사의 애프터세일즈 서비스 부문에서 연이어 수상한 것에 대해 소비자에게 변함 없는 최고의 서비스로 보답하고자 한다"며 "겨울철을 앞두고 충분한 기간 동안 보다 많은 소비자들이 혜택을 받아 안전한 자동차 관리 및 운행에 도움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아름 기자 or@autotimes.co.kr

▶ [르포]페라리 디자이너에게 디자인 배워보니
▶ [하이빔]대당 30억 하이퍼카 시장, 태동기를 맞다
▶ 포르쉐 타이칸, 주목할 세 가지 특징은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