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P KOREA 최대 프로모션 '랩 브랜드 위크' 연다
미국의 블랙프라이데이(11월 29일)와 중국의 광군제(11월 11일)처럼 국내 기업들도 내수 소비 확산을 위한 다양한 쇼핑 이벤트 기획에 나섰다. 11월은 해외 할인 행사가 많은 달인만큼 각 기업에서는 고객 이탈을 막기 위해 총력을 기울일 전망이다.

랩코리아(대표 최윤준)의 대표적인 여성 영캐주얼 브랜드 LAP(랩)에서는 연 최대 프로모션인 '랩 브랜드 위크'를 개최한다.

11월 1일부터 11일까지 11일간 진행되는 랩 브랜드 위크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을 비롯하여 공식 온라인몰인 더에이몰(TheAmall)에서 만날 수 있다. 주요 프로모션으로는 19년도 가을, 겨울 신상품을 최대 30% 할인 판매하며 랩 코리아 오프라인 매장에서는 '선착순 패딩 만원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패딩 이벤트 이외에도 요일별 티셔츠, 맨투맨, 가방 아이템을 각 100PCS 선착순 특가로 판매하며, 오후 6시 이후에는 10% 추가 타임 세일(일부 품목 제외)이 적용된다. 선착순 특가 이벤트의 경우 랩 브랜드 위크 기간 중 전국 랩코리아 매장에서 진행된다.

자사몰인 더에이몰(TheAmall)에서는 카카오톡 채널(카카오톡 플러스 친구)의 '친구 추가'를 하면 더에이몰에서 사용 가능한 쿠폰을 발급한다. 쿠폰은 10만 원 이상 구매 시 적용되며 최대 3만 원의 추가 할인 혜택을 누릴 수 있다.

랩 코리아는 11번가와 G마켓 행사에도 참여한다. 11번가에서는 국내 이커머스 할인 행사의 원조 격인 십일절 행사를 역대급으로 준비했다. 제품 가격의 최대 86%가 할인되는 '타임딜'의 경우 행사 기간 동안 하루 4번씩 진행된다. 구매하는 고객이 늘어날수록 가격이 내려가는 '공동구매'는 랩코리아를 비롯해 다양한 브랜드들이 함께 참가할 예정이다.

랩 코리아는 11번가의 '십일절 워너비플러스 브랜드딜'에서는 행사가 기준 25% 추가 할인쿠폰이 제공되며 양말, 머플러 등 추가 사은품을 증정한다. G마켓 '빅스마일 데이' 또한 랩에서 제공되는 추가 5%쿠폰에 G마켓 중복할인 쿠폰, 추가 사은품이 전달된다.

관계자는 "본격적인 추위가 시작되기에 앞서 좋은 상품들은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기회를 준비했다. 11월 한 달간 랩 브랜드 위크 외에도 11번가 십일절 페스티벌, 블랙프라이데이에 맞춰 다양한 프로모션을 진행할 것"이라고 밝혔다.

한편, 랩 코리아는 우수한 품질과 합리적인 가격을 내세운 헐리우드스트리트 감성의 SPA형 셀렉샵으로 10대부터 30대까지 다양한 연령층의 소비자들을 사로잡고 있다. 랩 브랜드 위크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공식 온라인몰인 더에이몰(ThaAmall)과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에서 확인할 수 있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kyh1117@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