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스토어, 추석맞이 최대 90% 할인 이벤트 개최

온라인 패션 뷰티 플랫폼 ‘서울스토어’에서 민족 대명절 추석을 맞아 이벤트를 개최한다.

9월 22일까지 진행되는 ‘서울스토어 추석특선’ 프로모션은 총 세 가지 이벤트로 구성되어 있다. 먼저 최대 90% 랜덤 쿠폰을 제공하는 ‘할인의 추억’ 이벤트를 진행한다. 고객은 서울스토어 앱에 접속하여 기본 3회 랜덤 쿠폰 획득 기회를 가질 수 있으며, 친구에게 이벤트를 공유할 경우 하루 최대 9번의 기회를 얻을 수 있다.

‘패션왕’ 이벤트에서는 서울그램에 사진을 업로드한 고객 중 추첨을 통해 5명에게 서울스토어 10만 포인트를 지급한다. 서울그램에 가족들의 추석 데일리룩 사진을 ‘#추석’ 태그와 함께 올리기만 해도 참여가 가능하다. 포인트는 서울스토어 내에서 현금과 동일하게 사용이 가능하며, 주문 금액이 3만원 이상인 경우 적용할 수 있다.

이 밖에도 앱 신규 다운로드 고객을 위한 10% 쿠폰 이벤트도 진행중이다.

한편 서울스토어는 이번 추석 이벤트 진행을 기념하여 12일 오후 3시부터 캐시슬라이드와 함께 초성 퀴즈 이벤트를 진행한다. 캐시슬라이드 앱 초성 퀴즈 이벤트에서 서울스토어와 관련한 퀴즈를 맞히면 현금처럼 사용 가능한 100캐시가 지급된다. 초성 퀴즈 힌트는 네이버 검색창에서 ‘서울스토어 추석선물’ 을 검색하면 얻을 수 있다.

서울스토어의 특별한 추석 이벤트에 대한 보다 자세한 사항은 서울스토어 공식 홈페이지 및 SNS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kyh1117@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