댄스 퍼포먼스 올림피아드(DANCE PERFORMANCE OLYMPIAD) 2019가 키스포츠페스티벌의 댄스 경기 종목으로 9월 28일 토요일 인천 파라다이스시티에서 개최된다.

올해 첫 회를 맞이하는 댄스 퍼포먼스 올림피아드는 키스포츠페스티벌에서 주최하고 Apro 놀이패에서 주관한다.

이번 대회는 다양한 장르와 연령층이 참여할 수 있어 춤을 통해 전국민이 소통과 화합을 이룰 수 있는 축제의 장이 될 것으로 기대된다. 참가 모집 분야는 크게 키즈사이드(3세~13세까지)와 퍼포먼스사이드(전연령)로 열리고 각 사이드마다 개인, 단체로 구분된다.

심사위원은 홍영주, STAGGER, LOCK ME, CRAZY KYO, MADAMEBIG, KO-C STYLE이고 각 부문별 1위에서 3위까지 금,은,동메달을 수상하게 된다.
댄스 퍼포먼스 올림피아드(DANCE PERFORMANCE OLYMPIAD) 2019, 키스포츠페스티벌에서 열린다

Apro 놀이패 관계자는 "우리 나라의 댄스 수준은 세계 대회에서 우승할 정도로 발전했고 케이팝 열풍에 한몫하고 있다"며 "수준 높은 퍼포먼스와 독창적이고 예술성 높은 대회로 이루어 질 것"이라고 밝혔다.

댄스 퍼포먼스 올림피아드(DANCE PERFORMANCE OLYMPIAD) 2019가 열리는 '2019 인터내셔널 키스포츠페스티벌 인 파라다이스시티'는 9월 28일, 29일 인천에서 열리며 10여개 종목의 스포츠 경기에 3천여명의 참가자가 등록하고 2만여명의 참관자들이 참석하는 스포츠 문화 페스티벌이다.

한경닷컴 뉴스팀 newsinfo@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