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스클리닉, 노폐물 부드럽게 녹여…'국민클렌저'로 등극
엔앤비랩의 맥스클리닉이 ‘2019 대한민국 소비자신뢰 대표브랜드대상’ 화장품 부문에서 8년 연속 수상했다. 맥스클리닉의 ‘반전 오일 클렌저’는 2012년 출시 이후 7년째 꾸준히 매진 행렬을 이어가는 제품이다. ‘국민클렌저’ ‘장수클렌저’ ‘마성의 클렌저’ 등 다양한 애칭으로 불린다.

‘반전 오일 클렌저’는 천연유래오일이 노폐물을 부드럽게 녹인다. 이후 물에 닿으면 생성되는 자연유래 거품이 모공 속 노폐물을 효과적으로 씻어 내는 원리를 적용했다. 세정력이 탁월하고 피부 속 보습과 영양까지 한 번에 채워줘 세안 후 피부 당김이 적다는 고객들의 호평을 받고 있다.

맥스클리닉, 노폐물 부드럽게 녹여…'국민클렌저'로 등극
탄력 디바이스 ‘풀페이스 코어 텐션 강화 프로그램’은 주로 에스테틱과 피부과에서 받는 탄력 관리를 집에서도 손쉽게 할 수 있도록 구현했다. 이 프로그램은 핸즈프리 타입의 미세전류기기와 특수 마스크시트로 피부에 직접적으로 미세 전류를 전달해 피부 개선을 돕는 제품이다.

‘리프팅 스틱’은 연예인들의 피부 관리법으로도 유명하다. 스파 괄사마사지의 원리를 적용한 안티에이징 기능성 스틱이다. 안티에이징 케어와 괄사마사지를 동시에 경험할 수 있다. 이 제품은 독특한 디자인으로 2017년 세계 3대 디자인어워드인 IF디자인어워드에서 은상을 수상했다. 2017년 국제품평회 몽드셀렉션에서도 은상을 받았다.

순도 99% 멜라토닌 유래 성분을 5만ppm 함유한 고기능성 안티에이징 제품인 ‘타임리턴 멜라토닌 크림’도 인기다. 멜라토닌은 피부가 회복하는 주요 시간인 밤 10시에서 새벽 2시 사이 잠을 잘 때 분비되는 체내 성분이다. 멜라토닌은 20대에 최고 수치가 분비되고 이후 점차 분비량이 줄어든다. 이 크림엔 다량의 멜라토닌이 포함돼 피부 컨디션을 빠르게 회복할 수 있도록 돕고 피부 영양 공급을 통해 피부 빛을 밝게 만든다.

황광석 엔앤비랩 대표는 “반전 오일을 출시한 이후 쉼 없이 달려왔다”며 “수백수천 가지의 화장품이 시장에 나왔지만 흔하지 않은 제품을 선보이겠다는 목표로 노력하고 있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