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마트는 추석을 앞두고 가장 전통적인 선물세트로 꼽히는 굴비를 선호하지 않는 젊은 고객들을 위한 ‘연잎 부세굴비세트’, ‘찐 부세굴비 세트’, ‘굴비한상 세트’ 등의 상품을 처음으로 선보였다. 연잎 부세굴비 세트는 굴비를 연잎으로 싸 놓아, 굴비 특유의 향을 제거했다. 또한 찐 부세굴비 세트는 에어프라이어에서 요리하기 좋게 말린 부세 굴비세트를 증기에 찐 후 급속동결한 후 진공포장한 제품이다. 모델들이  26일 이마트 성수점에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신경훈 기자 khshin@hankyung.com
이마트는 추석을 앞두고 가장 전통적인 선물세트로 꼽히는 굴비를 선호하지 않는 젊은 고객들을 위한 ‘연잎 부세굴비세트’, ‘찐 부세굴비 세트’, ‘굴비한상 세트’ 등의 상품을 처음으로 선보였다. 연잎 부세굴비 세트는 굴비를 연잎으로 싸 놓아, 굴비 특유의 향을 제거했다. 또한 찐 부세굴비 세트는 에어프라이어에서 요리하기 좋게 말린 부세 굴비세트를 증기에 찐 후 급속동결한 후 진공포장한 제품이다. 모델들이 26일 이마트 성수점에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신경훈 기자 khshin@hankyung.com
이마트는 추석을 앞두고 가장 전통적인 선물세트로 꼽히는 굴비를 선호하지 않는 젊은 고객들을 위한 ‘연잎 부세굴비세트’, ‘찐 부세굴비 세트’, ‘굴비한상 세트’ 등의 상품을 처음으로 선보였다. 연잎 부세굴비 세트는 굴비를 연잎으로 싸 놓아, 굴비 특유의 향을 제거했다. 또한 찐 부세굴비 세트는 에어프라이어에서 요리하기 좋게 말린 부세 굴비세트를 증기에 찐 후 급속동결한 후 진공포장한 제품이다. 모델들이 26일 이마트 성수점에서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신경훈 기자 khshi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