메디포스트 줄기세포 기술력을 기반으로 선보이는 신개념 바이오 화장품
셀리노, 셀 트레이닝 화장품 ‘셀로니아’ 런칭
메디포스트와 하나투어가 공동으로 설립한 바이오 화장품 전문기업 ㈜셀리노는 차세대 줄기세포 배양액 화장품 브랜드 ‘셀로니아’가 8월 12일 셀로니아 온라인 몰을 통해 공식 런칭한다고 밝혔다.

건강한 몸을 가꾸기 위해서 날마다 피트니스 클럽에서 땀을 흘리는 것처럼 건강하고 완벽하게 균형을 이룬 피부를 위해서는 일상생활 속에서 근본적인 피부 기초 체력 케어가 필요하다는 스토리를 바탕으로 개발된 셀로니아는 셀 트레이닝을 통해 현대인들의 다양한 피부고민에 도움을 줄 수 있는 신개념 화장품 브랜드다.

인체 제대혈 줄기세포로부터 얻어진 셀로니아 화장품의 핵심 성분 ‘NGF37’ (인체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 은 37개의 피부 성장인자 함유되어 있는 멀티 바이오 성분으로서 피부의 건강한 아름다움을 되찾아주는 데 도움을 준다. 특히 셀로니아의 줄기세포 배양액은 국내 1위 제대혈 은행이자 줄기세포 연구소인 메디포스트에서 연구개발, 보존, 생산되고 있어 소비자의 신뢰를 더하고 있다. 또한 셀로니아 화장품에는 메디포스트의 축적된 줄기세포 연구 기술력으로 탄생한 특허출원 성분 ‘NGF37-BE’ (차세대 영양 컴플렉스) 가 함유되어, 동안 피부를 유지하는 데 도움을 준다.

시간을 거꾸로 되돌린다는 의미의 ‘모래시계 앰플’, 물광 효과처럼 피부에 광채를 부여한다는 의미의 ‘셀광채 앰플’ 로도 불리는 ‘셀로니아 시그니처 바이오 앰플’은 셀로니아의 3단계 셀트레이닝 프로그램 중 집중 트레이닝 단계 핵심 제품으로서, 제대혈 유래 줄기세포 배양액과 41종의 차세대 영양 컴플렉스가 고농축되어 있으며 3D 오로라의 신비로운 비주얼이 특징이다.

셀로니아는 런칭을 앞두고 크라우드 펀딩 플랫폼 와디즈에서 리워드 펀딩을 진행했으며, 목표 펀딩 액수의 6,000%를 초과 달성하는 등 이미 얼리어답터 소비자들로부터 높은 관심을 받은 바 있다.

이번 브랜드 런칭을 기념해 셀로니아는 브랜드 내 다양한 제품을 체험할 수 있는 ‘샘플 이벤트’를 진행 중이다. 이벤트 기간은 8월 12일부터 31일까지로, 해당 품목은 집중 트레이닝을 경험할 수 있는 세럼, 앰플, 크림, 아이크림이다. 셀로니아 브랜드 및 제품에 대한 더욱 자세한 정보 및 구입은 셀로니아 온라인몰을 통해 할 수 있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kyh1117@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