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매운 떡볶이 대표, 동대문엽기떡볶이
핫시즈너는 회사 설립 초기부터 가맹점과의 ‘상생’과 ‘소통’을 강조한 운영방침을 고수하며, 무분별한 신규가맹점 개설을 지양하고 기존 가맹점주들과 함께 꾸준히 동반성장을 해온 기업으로 현재, 490여개의 직/가맹점을 운영 중이다.

오랜 시간 엽기떡볶이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을 위해 “베이컨토핑” “엽기초보맛” “중국당면” 등을 출시하는 등 신제품 개발에도 힘을 쏟아 고객들에게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기 위해 다방면으로 노력하고 있다.

대한민국 매운 떡볶이 대표, 동대문엽기떡볶이
이 외에도 인스타그램 공식계정을 통해 매주 리그램 이벤트와 월별 이벤트를 진행하고 있으며 앞으로도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고객에게 많은 혜택을 제공하면서, 인스타그램 공식계정과 블로그, 페이스북 계정을 고객들과 소통하는 창구로 적극 활용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또한, 앱 주문 시 배달과 방문포장 할인 혜택을 제공하여 자체 구매 채널 확보와 모바일앱 고객층 확보에 전력을 기울이고 있다.

‘동대문엽기떡볶이’가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떡볶이 부문에서 3년 지속 1위를 수상한 것은 가맹점주님들의 노고와 엽기 떡볶이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들의 꾸준한 관심 덕분이라며 이에 깊은 감사를 표하면서 앞으로도 가맹점주님들의 환경개선과 고객 만족을 위해 더욱 노력할 것이라고 밝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