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웰라쥬
캡슐 하나로 피부관리…면세점·홈쇼핑서 인기

피부미용 전문 바이오 기업 휴젤의 웰라쥬가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더마 코스메틱 부문 1위를 수상했다.

웰라쥬는 휴젤의 기술력과 노하우, 오랜 임상 데이터를 기반으로 안전한 기능성 제품들을 출시하며 코스메틱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했다. 웰라쥬의 제품라인으로는 ‘리얼 히알루로닉’과 ‘보탈 필루이드’가 있다.

캡슐 하나로 피부관리…면세점·홈쇼핑서 인기

리얼 히알루로닉은 고농축 히알루론산 성분을 활용해 건조한 피부에 수분감을 채워주는 보습 라인이다. 이 라인의 대표 제품인 ‘리얼 히알루로닉 바이오 캡슐&블루솔루션 원데이 키트(이하 HA 원데이 키트)’는 고농축 히알루론산을 동결 건조해 만든 바이오 캡슐과 기능성 앰플로 구성됐다. 캡슐을 앰플에 녹여 바르는 제품이다. 지난해부터 올해 4월까지 16개월간 1000만개를 판매했다.

웰라쥬는 HA 원데이 키트의 호응에 힘입어 ‘리얼 히알루로닉 캡슐 세럼’ ‘리얼 히알루로닉 캡슐 선 젤’ 등 웰라쥬만의 ‘캡슐’ 콘셉트를 담은 제품군을 잇달아 출시하며 캡슐 화장품 카테고리 시장을 선도하고 있다.

이어 최근에는 원데이 키트 라인의 ‘리얼 골드 콜라겐 원데이 키트’와 ‘리얼 시카 클리어 원데이 키트’를 새롭게 선보이며 다양한 피부 고민 별 맞춤 솔루션도 가능해졌다. 이외에도 고농축, 고순도 히알루론산 성분을 활용한 선케어 제품 2종과 클렌징 제품 4종을 새롭게 출시하는 등 리얼 히알루로닉 라인을 체계적으로 넓혀가고 있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