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

트립닷컴
항공·호텔부터 액티비티까지 여행준비 '원스톱'

아시아 최대 온라인 여행사 트립닷컴(Trip.com)이 ‘2019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자유여행서비스 부문 최고 브랜드로 선정됐다.

트립닷컴은 온라인 여행사 중 유일하게 항공, 호텔, 액티비티, 공항 픽업서비스, 기차 등 여행에 필요한 모든 서비스를 앱에서 예약할 수 있는 원스톱 여행 솔루션을 보유하고 있다.

국내에는 2017년 11월에 첫 발을 내딛은 이래 ‘서비스 현지화’를 기치로 특화 서비스를 다수 선보였다.

항공·호텔부터 액티비티까지 여행준비 '원스톱'

트립닷컴은 지난해 10월 아시아 최초로 서울 종로구에 24시간 연중무휴로 운영되는 고객센터를 설립했다. 상담원은 전원 한국인으로 구성됐으며 전화, 웹사이트와 모바일 앱 등을 통해 고객문의에 실시간으로 대응하고 있다.

또 국내 진출한 글로벌 여행사 중 유일하게 전 세계 호텔 및 항공 예약 시 해외 수수료 걱정이 필요 없는 원화결제 서비스도 제공하고 있다. 해외에서도 여행 상품 예약 시 국내전자결제가 가능하기 때문에 불필요한 수수료 부담이 없다.

‘네이버페이’, ‘삼성페이’, ‘카카오페이’ 등 간편결제 서비스를 적극 도입해 고객의 결제 편의를 돕고 있다.

트립닷컴 관계자는 “소비자들이 직접 평가하는 ‘올해의 브랜드 대상’에서 자유여행서비스 부문 최고의 브랜드로 선정되어 매우 영광스럽다”며 “한국이 온라인 여행업계에서 가장 뜨거운 시장인만큼 앞으로도 국내 여행자들에게 최고의 서비스를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