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0개월 장기 무이자 할부 지원
한국GM "쉐보레 볼트EV가 월 50만원대"

한국GM은 이달 말까지 볼트EV를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ECO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과 더블제로 무이자 프로그램을 제공한다고 12일 밝혔다.

ECO 무이자 할부 프로그램은 50개월 장기 무이자 할부를 지원하는 프로그램이다. 월 50만원대에 차량 구입(LT 기준)이 가능하다. 가솔린 중형차인 말리부 2.0 터보와 비교하면 일평균 100km를 주행할 때 월 30만원 수준의 비용 절감효과가 있다는 평가다. 더블제로 무이자 프로그램은 선수금 없는 36개월 무이자 할부를 지원한다.

과거 쉐보레(대우차 포함) 차량 구매 경험이 있거나 5년 이상 된 차량을 보유한 고객도 50만원의 추가 혜택을 받는다. 공무원을 대상으로도 50만원의 특별 지원이 적용된다.

현금 지원과 장기할부가 결합된 72개월 ‘콤보 할부’ 프로그램 역시 기존 80만원에서 150만원으로 혜택이 확대됐으며(현금 혹은 충전 카드 지원), 선수금 없는 1.9% 저리장기 할부 역시 기존 36개월에서 72개월까지 확대 적용됐다. 그 외 일시불 구매 고객에게는 현금 100만원이 지원된다.

한국GM 국내영업본부 백범수 전무는 “이번 프로모션은 구매 잠재력을 갖춘 미래 가망 고객에게 볼트 EV의 높은 경제적 가치를 제공하기 위해 마련됐다”며 “더 많은 고객들이 이번 파격적인 혜택을 통해 전세계적으로 인정받은 볼트 EV의 상품 가치를 경험하는 기회가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오세성 한경닷컴 기자 sesung@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