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C그룹 파리바게뜨가 7월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사진 = 파리바게뜨)
SPC그룹 파리바게뜨가 7월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전개한다. (사진 = 파리바게뜨)
파리바게뜨가 7월1일 '파바데이’'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28일 밝혔다.

SPC그룹 파리크라상의 베이커리 브랜드 파리바게뜨가 7월1일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진행할 예정이다.

파바데이는 매월 1일 전국 파리바게뜨 매장에서 제품 구매 시 총 구매액이 1만3000원 이상일 경우 소비자에게 3000원 혜택을 지원하는 이벤트다. SPC그룹의 멤버십 어플리케이션인 '해피앱'을 통해 다운받은 파바데이 쿠폰을 결제 시 제시하면 혜택을 제공받을 수 있다.

해피앱 내 해피오더 메뉴를 통해 '파바 딜리버리(배달)'나 픽업서비스 주문 시에도 구매금액이 1만3000원 이상일 경우 3000원 혜택을 제공한다. 2만 5000원 이상 구매 시에는 배달 서비스를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다음달 파바데이엔 '아이스캔디 1+1 이벤트'도 진행한다. 7월1일과 2일 양일간 참여 가능하며, 쿠폰은 해피앱, 파리바게뜨 공식 카카오톡 플러스친구를 통해 선착순으로 받을 수 있다.

더불어 파리바게뜨는 이번 7월부터 9월까지 3번의 파바데이 이벤트에 모두 참여한 해피앱 고객 대상 신제품 증정 혜택을 제공할 계획이다. 해피앱 신규 가입자에게는 '정통 우유 식빵 1봉 교환 쿠폰'을 제공한다. 보다 자세한 내용은 파리바게뜨 공식 홈페이지 또는 해피앱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파리바게뜨 관계자는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면서 시원하고 즐거운 한달의 시작을 응원할 수 있는 파바데이 프로모션을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매월 파바데이를 통해 소비자에게 다양하고 새로운 경험을 제공하겠다"고 말했다.

지난달 파바데이 1주년을 기념해 진행한 파바데이 최우수점에는 '파리바게뜨 유곡혁신점'이 선정됐다.

고은빛 한경닷컴 기자 silverlight@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