슈퍼프라이데이 토스

슈퍼프라이데이 토스

모바일 간편 송금 앱 토스의 행운퀴즈에 '슈퍼프라이데이 토스' 문제가 출제됐다.

14일 토스에 따르면 이날 토스 행운퀴즈엔 G마켓에서 진행하는 슈퍼프라이데이 관련 행운퀴즈가 나왔다. 토스 행운퀴즈는 사용자가 직접 자신의 돈을 상금으로 걸고 퀴즈를 만들어 정답을 맞힌 사람에게 당첨금을 지급하는 방식이다.

문제는 "G마켓과 옥션에서 토스 머니로 결제하면 상시 2.3%를 ○○○○로 적립해줍니다"의 빈 칸을 채우는 방식이다다. 정답은 '토스 머니'다.

퀴즈는 G마켓이 진행하는 행사와 연계됐다. G마켓은 이날 하루 동안 모든 가공식품에 적용 가능한 20% 할인쿠폰을 제공할 예정이다. 결제사 추가 할인과 인기 브랜드 상품 할인 등 중복 적용이 가능하다는 게 G마켓의 설명이다.

20% 할인쿠폰은 즉석밥과 라면, 과자, 아이스크림 등의 상품군에 사용할 수 있다. 결제할 때 스마일 페이로 연동된 토스 머니를 사용하면 10% 추가 할인이 적용된다. 인기 식품 브랜드에도 최대 15%의 중복할인이 적용된다. 동원과 롯데제과, 크라운제과, 팔도, 삼양식품, 머거본, 청우식품 등의 브랜드 제품이다.

특가 상품도 판매된다. 피자헛 '더블치즈 티본스테이크'는 40%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다. 할인쿠폰을 100원에 사면 된다. '유니레버 매그넘 아이스크림 28개입'은 정상가 대비 61% 할인된 2만90원에 판매된다. 수량은 1만 개로 한정됐다. '아워홈 삼계탕 800g 4팩'은 60% 할인가인 1만6100원이다. 3000개 한정 상품이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