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인의 식습관 고려해 식약처 승인과 기능성 인정받은 실리마린 제품
간 건강 위한 영양 보충제, 밀크씨슬 담은 '나우푸드 실리마린' 국내 정식 론칭

이른바 ‘직구 필수템’으로 이름을 알린 미국 대표 건강기능식품 브랜드 ‘나우푸드’의 제품을 국내에서 정식으로 만날 수 있게 되었다.

뉴트리오가니카에서 리뉴얼 오픈한 ‘비타민샵’이 나우푸드의 국내 공식 파트너 ㈜노바렉스와 함께 최초로 ‘실리마린(Silymarin) 60캡슐’을 론칭했다.

나우푸드 실리마린은 한국인의 생활습관 및 식습관은 물론 식약처 관리기준까지 모두 꼼꼼하게 고려한 제품이다. 바쁜 일상과 음주, 탄수화물을 즐기는 식습관으로 간 질환에 노출되기 쉬운 한국인들을 위해 차별화된 프랑스산 원료로 만든 제품으로, 하루 1캡슐 130mg의 프랑스산 실리마린을 섭취할 수 있다.

기능성 원료인 밀크씨슬추출물의 인체시험을 통해 간 기능 주요 지표인 GOT와 GPT 수치가 개선된다는 결과를 인정받았으며, 이번 국내 정식 출시로 유명 해외 직구 사이트의 인기 브랜드 제품을 더욱 빠르고 안전하게 구입할 수 있게 되었다.

비타민샵 관계자는 “밀크씨슬이 간 건강을 위한 영양 보충제에 많이 사용되는 성분이기는 하지만, 모두 기능성을 인정받는 것은 아니다”라며 “나우푸드 실리마린은 원료 원산지부터 세세하게 체크하고, 제조 과정 역시 미국 본사의 엄격한 품질 기준을 따르고 있어 간 건강을 지키는 데에 도움이 될 것이다”라고 전했다.

이어 “바쁜 한국인에게 꼭 필요한 영양 성분을 보충하고 싶다면, 기능성이 입증된 나우푸드 실리마린으로 건강을 챙겨보기를 바란다”라고 덧붙였다.

제품 구입은 건강기능식품 종합 쇼핑몰 비타민샵에서 가능하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kyh1117@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