더한섬하우스 외관
더한섬하우스 외관
롯데백화점은 오는 24일 중동점에 ‘더한섬스토어’를 복층으로 입점시킨다고 21일 밝혔다. 더한섬하우스는 국내 패션업체 한섬이 자사 브랜드 제품으로 구성한 콘셉트스토어다. 기존 매장들이 브랜드별 구분을 해놓은 것과 달리 여러 브랜드 제품을 섞어 배치한 것이 특징이다.
롯데백화점 중동점에 더한섬스토어 입점
더한섬하우스는 한섬이 ‘경험’과 ‘큐레이션’을 제공하기 위해 새로 시작한 매장 형태로, 22일 광주광역시에 처음 문을 연다. 이곳에는 22개 자사 브랜드를 들여놓기로 했는데 롯데백화점 중동점엔 총 11개 브랜드 제품을 배치하기로 했다. 롯데백화점의 더한섬하우스는 2층과 3층 등 2개 층으로 구성된다. 타임, 마인, 시스템 등 한섬을 대표하는 브랜드를 믹스매치해서 전시, 판매할 예정이다. 2층엔 영캐주얼 브랜드인 시스템, SJSJ, 오즈세컨, 톰그레이하운드, 세컨플로어, 덱케 등을 판매하고 3층에선 타임, 마인, 더캐시미어, 래트바이티, 오브제 등을 들여놓는다. 한섬 관계자는 “지난해부터 ‘경험’과 ‘큐레이션’을 위한 스타일링 전문가 배치 등 콘셉트를 정하고 추진해온 신개념 매장”이라며 “올해 1개 점포를 더 내고 3년 안에 최소 5개 더한섬스토어를 열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롯데백화점 중동점에 더한섬스토어 입점
롯데백화점 중동점은 더한섬하우스 입점을 기념해 24일에 제품을 구입하는 소비자 600명에게 선착순으로 시그니처 에코백을 줄 예정이다.
롯데백화점 중동점에 더한섬스토어 입점
민지혜 기자 spop@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