위메프가 '읶메뜨 때션븎띠 특가' 행사로 가격 파괴를 실현한다.
위메프가 '읶메뜨 때션븎띠 특가' 행사로 가격 파괴를 실현한다.
'쿠팡보다 비싸면 차액의 200% 보상'

위메프가 쿠팡과의 경쟁을 선언하며 소비자들의 눈길을 사로 잡고 있다. '읶메뜨 때션븎띠 특가' 행사로 가격 파괴를 실현한다는 계획이다.

위메프는 15일 '읶메뜨 때션븎띠 특가'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매시간 패션·뷰티 상품을 40% 할인가에 구입할 수 있는 쿠폰을 지급하는 특별 행사다.

쿠폰은 네이버에 '읶메뜨때션' 검색 후 이벤트페이지 배너에 접속하면 다운 받을 수 있다. 전용 쿠폰은 기간 내 1회 지급되며, 쿠폰의 유효기간은 발급일 당일 오후 11시59분까지다. 특가로 구매할 수 있는 상품에 쿠폰까지 적용할 수 있다.

이번 행사에는 △롤리타레피카 오졸리 오드뚜왈렛 △세인트스코트 스포드 자동핀, 미쏘로엠 하트면삼각팬티 △첼로걸 메이데이티셔츠 △아이다스나이키 드라이핏 니트 쇼트 2WB △디스퀘어드2 메이플 롱삭스 △뉴발란스 스포츠웨어·운동화 등 다양한 브랜드의 상품이 준비됐다.

365일 최저가를 내세운 위메프는 제품 가격이 쿠팡보다 비쌀 경우 차액의 200%를 보상하기로 했다. 타 오픈마켓보다 비싼 가격에 상품을 구매한 고객에게 차액의 100%를 위메프 포인트로 보상하는 최저가 보상제를 운영한다.

위메프는 '읶메뜨때션·븎띠' 행사 기간 동안 읶메뜨 퀴즈, 룰렛 등 매일 다양한 이벤트를 통해 추가 할인쿠폰 등을 제공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위메프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