총 111가지 컬러…휠라, 이지 라이프 슈즈 'FILA RGB' 출시

스포츠 브랜드 휠라(FILA)는 총 111가지 컬러의 이지 라이프슈즈 'FILA RGB'를 출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지 라이프슈즈는 일상에서부터 가벼운 레저활동에 이르기까지 다양하게 착용할 수 있는 멀티형(다목적) 슈즈를 말한다.

3원색(빨강, 초록, 파랑)을 배합해 색상을 구분하는 방법을 일컫는 용어인 'RGB(Red·Green·Blue)'에서 가져온 'FILA RGB'는 제품명에서부터 제품의 색감을 직관적으로 느낄 수 있도록 만들었다.

이번에 출시된 FILA RGB는 화이트, 블랙 등 기본 컬러부터 베이지, 탠 등 뉴트럴 계열, 네온 옐로, 바이올렛, 블루 등 트렌디한 팝 컬러까지 총 111가지 색상으로 구성했다. 또한 기능과 특성에 따라 'FILA RGB 플렉스(FLEX)', 'FILA RGB 플롯(FLOAT)', 'FILA RGB 플로우(FLOW)', 'FILA RGB 핏(FIT)'의 4가지 디자인으로 구성돼 소비자 취향과 개성에 따라 골라 신을 수 있다.

FILA RGB 플렉스는 휠라 고유의 플래그 로고를 무재봉 공법으로 연출했고 유연성이 뛰어난 니트 소재를 사용해 개성과 편안한 착화감을 동시에 구현했다.

가격은 6만9000원이며 휠라 공식 온라인몰을 비롯해 이태원 메가숍을 필두로 전국 휠라 주요 101개 매장에서 만나볼 수 있다.

휠라 관계자는 "소비자 수준이 높아지고 있는 만큼 111가지 컬러 스펙트럼을 통한 새로운 슈즈를 개발했다"며 "슈즈 본연의 기능은 물론 톡톡 튀는 콘셉트의 막대한 컬러 구성까지 갖춰 소비자들이 개성에 맞게 착용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고 말했다.
총 111가지 컬러…휠라, 이지 라이프 슈즈 'FILA RGB' 출시

강경주 한경닷컴 기자 qurasoha@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