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루 두번으로 끝내는 종근당건강 '올컷다이어트'
종근당건강의 ‘올컷다이어트’가 ‘2019 브랜드 고객충성도’ 다이어트 보조식품 부문에서 1위를 수상했다.

한국소비자포럼이 주최한 ‘2019 브랜드 고객충성도 대상’은 미국 10대 조사, 컨설팅 기관인 브랜드 키(Brand Key)에서 개발한 글로벌 표준 고객충성도 모델 기반인 CLEI 모델을 대한민국 상황에 맞춘 고객충성도 평가지표 BCLI를 통해 브랜드 고객 충성도를 측정해 선정한다.

종근당건강의 올컷다이어트는 브랜드 신뢰, 애착, 재구매 및 타인 추천 의향 등 소비자 조사에서 칼로커트, 메타그린 등 다수 브랜드와 경쟁을 벌인 끝에 다이어트 보조식품 부문에서 최종 1위 브랜드로 선정됐다.

하루 두번으로 끝내는 종근당건강 '올컷다이어트'
올컷다이어트는 건강기능식품 전문 기업인 종근당건강의 과학적인 노하우가 담긴 차별화된 다이어트 브랜드다. 낮과 밤, 하루 두 번 간편한 섭취로 효과적인 체지방 관리를 할 수 있도록 도움을 주는 것이 특징이며, 종근당건강의 1 대 1 전담 건강 플래너의 전문적인 상담 서비스를 통해 성공적으로 다이어트 목표를 달성할 수 있도록 지속적인 관리를 제공한다.

특히, 올컷다이어트는 꾸준한 운동과 철저한 자기관리로 완벽한 몸매를 유지하는 건강한 라이프 스타일의 대표 이미지인 배우 한고은을 공식 모델로 발탁해 브랜드 콘셉트와 자연스럽게 연결, 대한민국 여성의 다이어트 고민 해결을 위한 대표 브랜드로 자리매김하고 있다.

올컷다이어트 관계자는 “우수한 효능과 효과, 소비자 만족도에 힘입어 론칭 2년 만에 매출 200억원을 달성할 수 있었다”며 “2018년 CJ오쇼핑 론칭과 롯데, 현대 등 면세점 입점 등 국내를 넘어 해외에서도 이어지는 고객들의 관심을 충족하기 위한 다양한 노력을 지속하겠다”고 덧붙였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