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5/10까지 무상점검 및 일반수리 부품 할인

아우디코리아가 5월10일까지 출고 4년 이상된 차를 대상으로 무상점검과 순정부품 할인을 제공하는 '아우디 포에버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8일 밝혔다.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센터를 방문하는 출고 4-7년차(2016년 5월 1일 이전 등록) 오너는 순정 부품 15% 할인을, 8년차 이상(2012년 5월 1일 이전 등록)은 20% 할인을 적용한다. 브레이크패드와 브레이크디스크, 브레이크 오일, 에어컨필터, 미션 오일, 오일필터, 에어클리너, 배터리 등 특정 유지관리 부품 교체 시 추가 5%를 할인한다.

아우디코리아, 출고 4년차 대상 무상점검 진행
이와 함께 에어컨과 냉각시스템, 타이어, 엔진 및 배터리, 제동장치 등 13가지 항목에 대한 무상 점검 서비스를 함께 제공하며 20만원 이상 일반 수리 시 사은품으로 아우디 우산을 증정한다.

한편, 회사는 지난해 3월 A/S 서비스 디지털화 프로젝트의 일환으로 도입한 '아우디 디지털 라운지'를 확장하고 프로그램을 강화한다. 이번에 리뉴얼 런칭한 '디지털 라운지 Vol. 2'는 방문객에게 TV, 영화 등의 다시보기, 차 관리를 위한 권장 서비스 안내, 순정 액세서리 디지털 카탈로그 제공 등을 추가했다. 디지털 라운지 서비스를 이용하는 선착순 5,000명에게는 커피 쿠폰을 지급한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볼보차코리아, 영등포 문래 서비스센터 열어
▶ 독일 3사, 배출가스 저감 기술 공개 늦추기로 담합
▶ 애스턴마틴 CEO, "미래에는 협업만이 살길"
▶ 포르쉐, 5년 간 탄소배출 75% 줄여