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클라쎄 세탁기, '공기방울 4D 세탁기술' 세계 15개국에 특허

클라쎄 세탁기가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19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전자동 세탁기 부문 브랜드가치 1위를 차지했다.

차별화된 디자인과 핵심 기술로 소비자의 감성을 사로잡은 대우전자 클라쎄 공기방울 세탁기는 소비자가 먼저 가치를 인정한 제품이다. 대우전자는 ‘클라쎄 공기방울 4D 세탁기’ 모델을 출시해 국내 전자동 세탁기 시장 점유율 확대에 나서고 있다.

클라쎄 공기방울 4D 세탁기는 세계 15개국에 특허 출원한 ‘공기방울 세탁기술’이 만들어낸 강력한 공기방울과 중앙날개와 6개의 넓고 좁은 세탁날개를 교차해 구성한 신개념 ‘4D 버블러’가 만들어낸 원기둥 입체 물살과 리드미컬한 물살이 수류의 세기를 강화했고, 옷감의 꼬임 또한 최소화했다. 또 세탁조 상단에 위치한 ‘마이크로 버블젯’ 노즐을 통해 강력한 마이크로 버블을 뿜어내 세탁력 향상과 헹굼 기능 작동 시 남아 있는 세제를 꼼꼼하게 헹궈내 잔류 세제에 대한 소비자의 우려도 씻어냈다.

소비자의 사용 편리성을 높인 안전한 슬라이드 도어, 세탁물을 넣고 꺼낼 때 용이하도록 평균 신장에 맞춘 세탁기 높이와 누구나 쉽게 조작할 수 있는 조작부 및 무심결에 세탁기에 발이 부딪히는 것을 방지하기 위한 세탁기 전면부 공간 등 감성 디자인을 적용해 소비자의 지속적인 호평을 받고 있다.

대우전자 관계자는 “소비자에게 선택받을 수 있는 제품 성능과 디자인을 개선한 신제품을 지속적으로 출시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