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대한민국 브랜드스타
위니아 에어워셔 가습기, 최적 습도 40~60% 유지하는 친환경 가습기

위니아 에어워셔 가습기가 브랜드스탁이 조사·평가한 ‘2019 대한민국 브랜드스타’에서 에어워셔 가습기 부문 브랜드가치 1위에 선정됐다.

위니아 에어워셔 가습기는 실내의 건조하고 오염된 공기를 자연 필터인 물의 흡착력을 이용해 씻어주는 가습 청정기다. 최적의 건강 습도인 40~60%를 유지하는 친환경 제품이다.

위니아 에어워셔 가습기는 물로 공기를 세척해주는 ‘워터워싱 시스템’을 적용했다. 이 시스템은 주변의 공기를 흡입해 공기 속 오염 물질을 물로 씻어낸 뒤 깨끗한 미세 수분을 머금은 공기를 내보내 촉촉하고 청정한 실내 공기를 만들어준다.

위니아 에어워셔 가습기는 자연기화 방식으로 눈에 보이지 않는 미세 수분 분자가 나온다. 집안 곳곳 고르게 가습이 가능하다. 음식 조리 시 발생하는 냄새 등의 탈취에 뛰어나고 암모니아, 아세트산, 포름알데히드 등 각종 유해가스 제거 효과도 높다.

친환경 필터인 물을 사용하기 때문에 유지비가 크게 들지 않는다. 사용자 편의를 고려해 나선형 구조의 ‘이지클린 디스크’를 채택했다. 브러시를 대고 돌리는 간단한 방식으로 디스크 청소가 가능하다.

저소음 쾌적숙면 모드를 통해 수면시간 동안 잠을 방해하지 않고 저전력 운영으로 전기료 부담도 덜었다. 대한아토피협회를 통해 아토피 예방 효과를 인증 받아 아토피 안심마크가 부착돼 있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