여기어때, 화이트데이 특별 쿠폰세트 전회원 지급
서울 ‘호텔 딸기 뷔페’ 총정리, ‘데이트 지도’로 배포
자료=여기어때

자료=여기어때

숙박 앱(응용프로그램) 여기어때를 운영하는 위드이노베이션은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아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고 주요 데이트 코스를 소개했다.

여기어때는 주요 호텔이 마련한 ‘딸기 뷔페’를 한 데 모아 정리했다. ▲그랜드 워커힐 서울 더 파빌리온 ▲JW메리어트 동대문 더 라운지 ▲롯데호텔서울 페닌슐라 라운지&바 등 딸기를 소재로 레스토랑 뷔페를 마련한 특급호텔 8곳의 정보를 한 눈에 확인하도록 ‘데이트 지도’를 제작했다.

더불어 여기어때는 ▲에버랜드와 ▲VR카페 ▲스튜디오 커플 사진 패키지 ▲만화카페 등 화이트데이에 즐길만한 액티비티 시설 20여곳을 최대 50% 저렴하게 내놨다.

이외에도 여기어때는 오는 17일까지 사용 가능한 ‘화이트데이 기념 특별 쿠폰세트’를 전 회원에게 지급한다. 쿠폰세트는 전체 숙소에서 최대 1만원 할인되는 쿠폰을 포함, 총 4장으로 구성했다. 그리고 즉시할인 쿠폰 1만원권, 얼리버드 객실 9000원 할인쿠폰, 결제금액의 50%를 쿠폰으로 돌려주는 페이백 혜택을 더한다.

김민정 여기어때 액티비티 큐레이터는 "화이트데이에 특별한 추억을 만들기 위한 예약 수요가 늘고 있다"며 "다양해지는 고객 취향을 반영하는 상품들을 강화하고, 쿠폰 등 할인혜택도 제공 중”이라고 설명했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