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이어폰·헤드폰·스피커 신제품 공개
삼성전자, JBL·AKG·하만카돈 무선 오디오기기 라인업 출시

삼성전자는 프리미엄 오디오 브랜드인 JBL, AKG, 하만카돈의 신제품 라인업을 새롭게 출시했다고 28일 밝혔다.

유명 스포츠 브랜드인 '언더아머'와의 협업을 통해 탄생한 'JBL 언더아머 플래시'는 블루투스 기반의 완전 무선 이어폰으로, 인체 공학적 설계를 통해 일상생활은 물론 운동, 여행 중에도 잘 빠지지 않도록 설계됐다.

노이즈 캔슬링 기술을 통해 주변 소음을 제거하는 것은 물론 음악 감상 중에 이어폰을 빼지 않아도 상대방의 목소리를 들을 수 있다.

'IPX7'(1m 수심에서 최대 30분간 물이 새지 않는 등급) 단계의 방수 성능을 갖췄으며, 휴대용 충전 케이스와 함께 사용 시 최대 25시간 사용할 수 있는 배터리를 탑재했다.

또다른 프리미엄 이어폰 신제품인 'JBL 인듀어런스 피크'는 착용하면 자동으로 전원이 켜지고 귀에서 빼면 자동으로 대기 모드로 전환되는 '파워훅 디자인'이 적용됐다.

역시 IPX7의 방수 성능을 지원하며, 간단한 터치로 통화와 볼륨 조절, 음악 선곡이 가능하다.

AKG 무선헤드폰 신제품(모델명 N700NCBT)은 가죽 쿠션을 적용해 오랜 시간 사용해도 편한 착용감을 제공하고, 헤드 밴드에 메탈 소재를 적용해 프리미엄 디자인을 완성했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특히 최상급 노이즈 캔슬링 기능을 갖춰 비행기나 지하철 등 소음이 많은 환경에서도 고음질 사운드 감상이 가능하게 했다.

노이즈 캔슬링 모드로 최대 23시간 사용할 수 있다.

이밖에 블루투스 무선 스피커인 '하만카돈 오닉스 스튜디오 5'는 한번 충전으로 8시간까지 무선으로 이용할 수 있어 거실과 테라스, 야외 등에서 편리하게 이용할 수 있다.
삼성전자, JBL·AKG·하만카돈 무선 오디오기기 라인업 출시

/연합뉴스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