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센바이텍, 피부 톤 개선 LED 마스크, 美 등 20여개국 수출
‘디쎄 LED 마스크’는 피부 레이저 치료 의료기기 및 가정용 미용기기 전문 기업 센바이텍이 국내 최초로 개발한 가정용 LED 미용기기이다. 국내외 피부과와 에스테틱샵에서 피부 진정 및 트러블 관리 효과를 인정받고 있으며, 2013년부터 국내 판매는 물론 미국, 중국, 영국, 호주 등 20여개국에 수출되고 있다.

발광다이오드(LED)를 근육이나 피부에 조사하면 평소보다 3배 정도 빠르게 성장한다는 미국항공우주국(NASA)의 연구결과가 나온 후 광선치료 요법의 하나로 피부과에서 LED 기기가 널리 사용되고 있다. 대상포진, 화상치료, 레이저 시술 후 진정, 재생 목적으로 쓰인다.

디쎄 LED 마스크는 165개의 LED를 이용해 여러 파장의 빛을 피부에 근접 조사한다. 꾸준하게 사용하면 피부 톤 개선, 탄력 증진 등의 효과가 있다. 디쎄 LED 마스크는 디쎄마스크(standard 1.0), 디쎄 라이트 LED 마스크, 디쎄 홈 LED 마스크, 디쎄 프리미엄 LED 마스크 등 4가지 제품으로 구성됐다.

센바이텍은 최근 펜 형태의 LED 제품인 ‘AC 스팟 힐러’를 선보였다. 이지함 화장품이 20여년간 쌓은 피부관리 노하우를 집약해 내놓은 코스메슈티컬 브랜드 닥터슈라클의 트러블 피부 케어 제품과 세트로 판매 중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