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19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 리디주식회사, 서적·잡지·만화·소설…풍부한 독서 콘텐츠
전자책 업체 리디주식회사가 5년 지속 대한민국 퍼스트브랜드 대상에 선정됐다.

리디주식회사는 탁월한 기술 역량을 기반으로 도서 콘텐츠를 제공하고 있다. 리디주식회사가 작년 7월 선보인 월정액제 리디셀렉트는 출판 시장의 성장을 이끌어갈 새로운 모델로 기대를 모으고 있다고 회사 측은 전했다. 리디셀렉트는 책 선택과 구매 과정 등 독서 경험에 이르는 모든 과정을 간단하게 구성하고 파격적인 가격을 제시하고 있다. 좋은 책만 선정해 제공한다는 서비스 취지에 따라 이국종 교수의 에세이 《골든아워》 등 화제의 최신 도서는 물론 세계에서 가장 오래된 경영학 잡지 하버드비즈니스리뷰(HBR)의 한국어판 콘텐츠도 직접 선별해 전자책으로 독점 서비스한다.

배기식 리디주식회사 대표는 “사용자 경험이 탁월하고 매력적인 콘텐츠를 꾸준히 제공하는 플랫폼으로 거듭나기 위해 서비스와 제품을 계속해서 혁신할 계획”이라고 말했다.

리디 주식회사는 한 해 동안 고객들이 보내 온 성원에 감사하는 의미로 풍성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리디북스에서는 오는 21일까지 ‘2019 새해결심 프로젝트’를 통해 베스트셀러 및 세트 도서를 매력적인 가격에 구매할 수 있는 이벤트를 진행한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