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AT, GPA, AP, IB과정 전문 프로그램으로 국내외 수강생으로부터 신뢰받아
SAT 전문 'SSLI어학원', 2019고객감동경영대상 영어입학시험전문교육 부문 대상 수상
미국대학입학시험 SAT 전문 SSLI어학원(원장 Scott Shin)이 지난 9일 롯데호텔에서 열린 ‘2019 고객감동경영대상’에서 영어입학시험전문교육 부문 대상을 수상했다.

한국경제신문이 주최하고 한국지속경영평가원이 주관하는 2019 고객감동경영대상은 고객 감동 경영을 통해 소비자들의 삶의 질 향상과 국민의 행복을 추구하는데 기여한 기관 및 기업을 선발, 그 공을 치하하고 격려하기 위해 제정되었다.

1998년부터 대치동, 삼성동 The Princeton Review 강의를 시작으로 3500여 명 이상의 해외 명문대 입학생을 배출한 Scott Shin 원장이 이끄는 SSLI는 지난 2017년 한국 브랜드 만족지수 실용 외국어 부문 1위를 기록한데 이어 이번 수상으로 유학생이 가장 신뢰하는 SAT 학원으로 입지를 굳히게 됐다.

실제로 SSLI는 해외 유학생, 국내외 국제학교 재학생, 미국 교포 중고생 등이 온라인 및 오프라인으로 프로그램을 수강 중에 있으며, 매년 국내외 명문 국제학교와 해외 명문 사립학교 및 대학, 국내 명문 중고등학교 및 대학 입학생을 다수 배출하고 있다.

세부적으로는 미국 대학 및 대학원의 입학시험과 영어권 중고등학교의 전과목 내신(GPA), AP, IB과정을 관리해주고 있다. 대화 위주의 상호적인 강의와 협력적인 토론 수업, 실전문제와 가장 근접한 연습문제 및 문제 풀이 수업을 병행하여 효율적인 전략과 기술을 통해 시험 자체를 완전히 해독하고 고득점을 성취하는 것으로 목표로 한다.

수강생과 강사의 비율은 항상 10:1로 유지되며 수강생의 등원과 하원을 운영팀 전원이 모니터링하고 케어하며 수강생 개인을 섬세하게 관리해준다. 또한 강사진 역시 전 세계 최상위 대학 출신으로 전공 분야 석사 이상 학위 보유 및 시험 과목별 상위 1% 고득점 보유자로 운영돼 풍부한 교수 경험을 바탕으로 수강생들의 다양한 학습적 필요를 충족시켜주고 있다.

이밖에 미국 교육시설 기준으로 갖춰진 에어덕트 시스템과 엄선된 강의 콘텐츠, 국내 환경에 맞춘 최신 냉난방시설을 구비하고 강의실을 항상 항균 소독하며 손 소독과 온도 체크를 마친 수강생만 입장하도록 하는 등 최상의 학습 환경 구현에 주력하고 있다.

이 같은 시스템 덕분에 이곳 어학원의 평균 수강기간은 3년 이상이며, 매 방학마다 진행되는 해외 유학생들의 다음 해 추가 수강률도 90%에 이를 정도로 국제 학교 및 해외 유학생이 가장 신뢰하는 어학원으로 입소문을 타고 있다.

한편 SSLI어학원은 2018년 여름 집중코스부터 SSAT, ISEE 및 SAT 집중코스 4주 이상 정상 수강료를 납입한 수강생을 대상으로 이후 겨울 및 여름 집중코스에서 50% 할인 혜택을 제공하고 있다.

관계자는 “SSLI 프로그램은 학원 수업이라기보다는 점수를 최대 향상하고 학업능력을 최대화시킬 수 있는 특별 수업이다”라며, “앞으로도 보다 체계적이고 효율적으로 SAT를 비롯한 해외 입시를 준비할 수 있는 교육 시스템을 만드는 것이 목표”라고 전했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kyh1117@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