방탄소년단 일러스트 담은 'MTPR X BTS' 컬러렌즈 출시

메타포SC는 방탄소년단 소속사인 빅히트 엔터테인먼트와 일러스트 라이선스 계약을 맺고 방탄소년단의 일러스트가 담긴 'MTPR X BTS' 렌즈를 선보인다고 19일 밝혔다.

'MTPR X BTS'렌즈는 방탄소년단의 대표 히트곡인 , , <하루만>의 뮤직비디오에서 영감을 얻은 컨셉과 컬러를 바탕으로 총 3가지 라인업으로 출시된다.

이 중 는 컬러렌즈로, 브라운, 그레이, 헤이즐 등 각각 4종류의 이국적이고 매혹적인 컬러들로 구성될 예정이며, 는 촉촉하고 투명한 클리어 렌즈로 출시된다.

‘MTPR X BTS’ 마케팅 담당자는 “최고의 글로벌 문화 콘텐츠로 자리잡은 방탄소년단의 일러스트를 담은 제품을 출시하게 되어 기대가 크다. 그들의 새로운 일러스트를 담은 컬러렌즈 제품 ‘MTPR X BTS’가 콘택트 렌즈를 사용하는 모든 연령대에 어필할 수 있을 것으로 생각하며, 국내뿐만 아니라 전세계인들의 사랑을 받고 있는 방탄소년단인만큼 한국을 찾는 관광객들의 반응도 기대된다” 고 말했다.

방탄소년단과의 일러스트 라이선스 프로젝트로 출발하는 MTPR렌즈는 국내에서 제작, 유통하는 국내브랜드다. 컬러 및 커브 등 동양인의 특성에 잘 맞는 렌즈로 연구, 제작됐다. ‘MTPR X BTS’ 렌즈 패키지에 담길 멤버들의 일러스트는 제품 출시 전까지 미공개 예정으로 더욱 기대감을 모으고 있다.

‘MTPR X BTS’ 컬러 한달용(2개입)은 1만7000원, 컬러 원데이용 (30개입)은 3만7000원, 투명 원데이용(30개)은 2만7000원에 출시된다. 2019년 1월 중 11번가를 통해 온라인 사전 예약을 진행할 예정이다. 또한 전국 안경원 대상 설명회를 통해 1차 판매점 모집을 완료한 바 있으며 전국 지정 안경원을 통해 내년 2월부터 판매된다.

조아라 한경닷컴 기자 rrang123@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