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유니온페이)

(사진=유니온페이)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은 연말 해외여행을 준비하는 카드 고객을 위한 프로모션을 올해 말까지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제주항공, 진에어, 티웨이항공, 이스타항공, 에어서울 항공사 공식 홈페이지에서 유니온페이 카드로 결제한 항공권이 총 40만원 이상(유류할증료 및 부가비용 포함)일 경우 본인 포함 동반 1인까지 인천공항 스카이허브라운지에 무료로 입장할 수 있다.

프로모션 기간은 출발일 기준으로 31일까지이며 라운지 카운터에서 본인 카드, 결제 영수증, 그리고 당일 탑승권을 제시하면 된다.

또한 인천공항 내 던킨도너츠 매장에서 유니온페이 카드와 당일 항공권을 보여주면 아메리카노 커피를 무료로 받을 수 있으며 그 밖에 80여 개 식음료 매장에서도 최대 10% 할인 혜택을 제공한다. 신세계, 시티, SM 등 공항 내 5개 면세점에서 유니온페이 카드로 결제하면 5~10%까지 할인된다.

유니온페이는 장기 여행 시 부담이 큰 숙박 비용을 절감할 수 있는 호텔 할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호텔스닷컴에서 유니온페이 카드로 결제 할 경우 숙박료의 15%를 즉시 할인 받을 수 있다.

결제 페이지에서 쿠폰 적용을 클릭한 후 유니온페이 할인코드(UPKR15)를 입력하면 할인이 적용된다. 단, 호텔스닷컴 홈페이지에서 올해 말까지 호텔을 예약하고 숙박일이 내년 3월 이내여야 한다.

트립닷컴 신규 가입 회원은 올해까지 유니온페이 카드 회원 전용 할인코드를 발급 받아 트립닷컴 사이트에서 할인코드 아이콘이 있는 호텔을 유니온페이 카드로 결제하면 최대 12%를 즉시 할인 받는다.

박미령 유니온페이 인터내셔날 동북아지역 총괄대표는 "여행 비용의 부담은 줄이고 여행의 즐거움은 늘리는 다양한 유니온페이의 카드 혜택을 소비자 분들에게 제공하고자 이와 같은 프로모션을 준비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소비자가 원하는 서비스를 제공해드리기 위해 끊임없이 노력하는 브랜드가 되기위해 최선을 다할 것"이라고 말했다.

차은지 한경닷컴 기자 chachacha@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