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토솔루션, 12월29일까지 총 17가지 항목 무상점검 제공
-상품권 증정 및 부품 할인도 마련

르노삼성자동차기 오토솔루션 겨울맞이 이벤트를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6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2월29일까지 이어진다. 행사 기간 동안 르노삼성 직영 및 협력 서비스점에 차를 입고하면 엔진오일과 계기판, 램프 등 13가지 일반 점검과 하체파손/오일누유와 브레이크, 머플러, 서스펜션 등 4가지 안전항목 점검 서비스를 무상으로 제공받을 수 있다.

르노삼성, 오토솔루션 겨울 이벤트 마련

일부 소모품은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 가능하다. 프리미엄 엔진오일 또는 프리미엄 에어컨 필터 개별 교체 시 20% 할인하며 동시 교체시에는 총 25% 할인을 적용한다. 배터리를 교체할 경우 이벤트 기간 종료 후 재 방문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쿠폰을 증정한다. 타이어는 구매 수량에 따라 신세계 상품권(2본 구매 시 2만원, 4본 구매 시 5만원)을, 4본 구매 시 타이어파손 보장 서비스를 추가 제공한다.

이벤트 기간 내에 르노삼성의 보증연상 상품인 '해피케어 서비스'를 구매하면 모바일 정비 쿠폰(3년 연장 시 3만원, 4년 연장 시 5만원)을 주며, 카드 일시불로 구매할 경우 5% 가격 할인 혜택까지 함께 제공한다.

이 외에 최근 18개월에서 36개월 사이에 마지막 입고 후 현재까지 방문 이력이 없거나, 마이 르노삼성/마이 르노 앱 이용자(선착순 5,000명)가 오토솔루션을 방문하면 무상점검서비스와 함께 유상 수리 시 사용 가능한 1만원 정비 쿠폰을 준다(이벤트 기간 이내에만 사용 가능).

안효문 기자 yomun@autotimes.co.kr

▶ [하이빔]'르노 vs 닛산' 싸움, 르노삼성 흔들 수도
▶ [영상]해외에서 난리 난 예상그래픽! 쉐보레 8세대 콜벳!
▶ 볼보차코리아, 한국폴리텍대학에 XC90 기증