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워홈 '키사라', 신세계강남점 오픈
12월9일까지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프리미엄 타발론 티 세트 증정

종합식품기업 아워홈(대표 김길수)은 프리미엄 일식 브랜드 '키사라' 신세계강남점을 오픈한다고 23일 밝혔다.

키사라 신세계강남점은 전통과 현대의 감성이 어우러진 건강한 일식 문화 '와쇼쿠(和食)와 진심 어린 환대라는 의미를 담은 '오모테나시'를 경험할 수 있는 미식 공간이다.

주요 메뉴는 30년 경력 조리장의 비법으로 신선한 식재료 본연의 맛을 살리고 정성스러운 담음새로 완성되는 와쇼쿠이다.
기존 매장에서 고객 선호도가 높은 메뉴로 구성한 △사시미 정식 △스시 정식 △도미 조림 정식 △제주산 옥돔구이와 알탕 정식 △우나기동 △미나리를 곁들인 알탕 △지라시 스시 등 엄선한 재료의 일품요리도 만나볼 수 있다.

아워홈은 키사라 신세계강남점 오픈을 기념해 오는 12월 9일까지 이벤트를 진행한다. 결제 금액 기준 7만원 이상일 경우 프리미엄 타발론 티 세트를 테이블당 증정한다. 인스타그램 또는 페이스북에 키사라 신세계강남점의 인증샷과 함께 특정 해시태그를 전체 공개 포스팅하면 동일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아워홈 관계자는 "키사라 신세계강남점 오픈으로 보다 많은 고객들이 프리미엄 일식을 경험할 수 있게 됐다"라며 "대표 식재료를 활용한 시즌 프로모션과 멤버십 이벤트를 활성화해 백화점에 최적화된 프리미엄 일식 전문점으로 자리매김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아워홈 키사라는 제철 재료로 조리한 정통 일식을 즐길 수 있는 프리미엄 일식당이다. 광화문SFC몰점, 여의도 LG트윈타워점, 강남 메리츠타워점에 이어 신세계강남점을 추가 오픈했다.

정현영 한경닷컴 기자 jhy@hankyung.com
기사제보 및 보도자료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