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냉각수, 배터리 등 250여개 부품과 오일&필터 패키지 최대 30% 할인
-블루 프로그램 가입자 대상 이벤트도 진행

볼보트럭코리아가 겨울철을 맞이해 서비스 부품 할인 캠페인을 진행한다고 14일 밝혔다.

이번 캠페인은 2019년 1월31일까지 전국 30개의 공식 서비스 네트워크에서 진행된다. 배터리, 냉각수 및 판넬류를 포함한 약 250여개의 부품을 최대 30% 할인된 가격에 제공하며, 12월31일까지는 '오일&필터 패키지'를 최대 29% 할인한다. 또 오일필터와 연료필터 및 엔진오일 등을 교환한 모든 소비자를 대상으로 특별 경품 이벤트를 연다. 캠페인 기간 종료 후 1등(1명) 당첨자에게는 바디프렌드 안마의자, 2등(2명)에게는 LG 55인치 LED TV, 3등 (3명)에게는 삼성 갤럭시 탭 S3 9.7, 4등(4명)에게는 필립스 면도기, 5등(5명)에게는 베리어 자동차용 공기청정기를 추첨을 통해 경품으로 증정한다.

볼보트럭 블루 프로그램 가입자를 대상으로 12월31일까지 와이퍼 블레이드, 미션오일 및 요소수 등의 부품에 한해 최대 30%를 할인한다. 블루 프로그램은 자동차에 문제가 발생하기 전 정기적인 예방 정비 서비스를 통해 업타임을 극대화할 수 있도록 도와 신차 구입자의 약 50% 이상이 가입하고 있다는 게 회사 설명이다.

또 에어탱크 및 연료 수분 필터, 배터리 테스트 등을 비롯한 주요 항목 무상점검 서비스를 제공한다.

볼보트럭코리아, 250여개 부품 등 최대 30% 할인

김영재 볼보트럭코리아 대표이사는 "자동차 점검에 더욱 만전을 기해야 하는 본격적인 겨울철에 앞서 더욱 많은 소비자들이 안전한 주행을 위해 경제적으로 점검 및 정비 서비스를 받을 수 있도록 캠페인을 준비했다"며 "4년 연속 한국에서 가장 신뢰받는 상용차 브랜드 로서 자리를 굳건히 지키고 있는데 이에 대한 책임을 다할 수 있도록 서비스 품질 향상에 만전을 기하겠다"고 전했다.

김성윤 기자 sy.auto@autotimes.co.kr

▶ 독일 자동차기업, 노후 디젤차 지원 나서
▶ [시승]아메리칸 프리미엄, 2019 링컨 MKC
▶ 폭스바겐, 2,000만원대 전기차 출시한다
▶ 현대차, 신형 픽업은 투싼 기반
▶ 쏘카, 네이버랩스와 자율주행 기술위한 MOU 체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