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주 여행 필수템 '블랙모어스 비타민크림' 국내 홈쇼핑 론칭
호주 여행시에 화장품 쇼핑리스트나 선물리스트 중 하나로 꼽히는 '블랙모어스 비타민크림'이 국내 한 홈쇼핑을 통해 판매를 시작했다. 호주에서는 많은 판매량으로 국민 크림이라는 별명이 붙기도 했다.

GS홈쇼핑은 27일 오후 1시께부터 블랙모어스의 시그니처 스킨케어 제품 ‘블랙모어스 내츄럴 비타민E 크림’ 2종(파라벤 프리, 라놀린)의 론칭 방송했다고 밝혔다. 대표적인 제품인 내츄럴 비타민E 크림은 블랙모어스의 제품 개발 기술 노하우를 집약해 출시한 제품이다.

호주의 대표적인 보습크림인 '블랙모어스 내츄럴 비타민 E 크림’은 호주 내에서만 연간 250만 개 이상 판매되는 것으로 알려졌다. 국내에는 중국배우 판빙빙이 사용하는 것이 알려지면서 이름바 '판빙빙 크림'이라고 불리기도 했다. 호주 방문시 쇼핑리스트와 국내 면세점 판매 순위에서도 항상 상위권을 유지하는 제품이다. 방송이 시작되면서 국내 포털 검색어에도 오르는 등 화제를 모으고 있다.

국내에는 홈쇼핑을 통해 정식으로 소개된다. 블랙모어스 비타민크림은 양털에서 소량 추출되는 라놀린(Lanolin) 성분을 7% 이상 함유한 프리미엄 보습 크림으로 알려졌다. 라놀린 성분은 양털의 피지선에서 분비되는 부드러운 지방 유사 물질로서 주로 피부 보호제에 사용된다.

한경닷컴 뉴스룸 open@hankyung.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