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즙, 무농약 농산물로 만든 고품질 건강즙
올바른 자연주의를 지향하는 ‘올즙’이 한국마케팅관리학회와 한국언론인협회가 공동 주최하는 ‘2018 올해의 공감경영대상’에서 올해의 소비자 공감 브랜드상 유통·건강식품(건강즙) 부문 대상을 받았다. 올즙은 온라인 유통기업 로그온커머스가 운영하는 건강식품 브랜드다.

올즙은 대한민국 우수 브랜드 대상에서도 3년 연속 대상을 받았다. 올즙 관계자는 “명실상부한 건강식품(건강즙) 브랜드로 무서운 성장세를 보이고 있다”고 전했다.

올즙은 ‘올바르지 않으면 만들지 않습니다’라는 철학을 기업 이념으로 삼고 있다. 원료가 지닌 맛과 영양을 오롯이 담아 건강식품을 제조하고 유통하는 브랜드라는 설명이다. 올즙은 2014년 11월부터 대표 제품인 ‘건강즙’을 시작으로 다양한 음식에 곁들이거나 차로 마실 수 있는 ‘건강 분말’, 간편하게 휴대할 수 있도록 한 ‘건강 스틱’ 라인, 조리 없이 편리하게 먹을 수 있는 영양식 ‘올밥’ 등을 선보였다.
올즙, 무농약 농산물로 만든 고품질 건강즙
올즙은 농장과 직계약해 공급받는 친환경 원료만 사용한다. 무농약 농산물 인증서를 받은 원료만 엄선해 취급한다. 자체 물류센터를 통해 중간 유통비를 줄여 합리적인 가격에 고품질의 제품을 제공하고 있다.

이 밖에 올즙은 2016년부터 ‘초록우산’을 비롯해 아동복지 전문기관에 매달 일정 금액 및 자사 제품을 꾸준히 보내주고 있다. 지역사회 공헌 활동에 적극적으로 나서 업계 모범이 되고 있다고 회사 측은 강조했다. 조한희 로그온커머스 대표(사진)는 “고객을 위한 제품을 만들겠다는 일념으로 노력해온 성과를 고객들이 인정해줘 큰 상을 받을 수 있었다”며 “여기서 그치지 않고 더 착한 제품과 올바른 제품으로 신뢰에 보답하겠다”고 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