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력 차종인 SM6와 QM6 시승 기회 제공

르노삼성자동차가 오는 28일까지 SM6와 QM6를 경험할 수 있는 전국 시승 이벤트를 연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시승 이벤트는 전국 217개 영업점에서 진행되며 신형인 'SM6 프라임'과 중형 가솔린 SUV 'QM6 GDe' 등을 경험할 수 있도록 마련됐다. 지난 4일 새롭게 출시된 SM6 프라임은 품목을 업그레이드하고도 가격을 낮춰 최고의 가성비 상품으로 주목받고 있다. 또 최고출력 140마력의 2.0ℓ 가솔린 엔진과 자트코(JATCO)사의 최신 'X-트로닉'을 결합해 부드럽고 안정적인 주행 성능을 선사하는 점이 특징이다. 주력인 SE 트림의 경우 운전석 파워 시트를 비롯해 뒷좌석 열선시트, 전자식 파킹 브레이크, 크루즈 컨트롤 및 스피드 리미터, 하이패스 기능을 담은 전자식 룸미러, 좌우 독립 풀오토 에어컨, 레인 센싱 와이퍼, 매직트렁크, 열선 스티어링 휠 등 다양한 편의품목을 기본 탑재했다.

이벤트를 원하는 사람은 공식 홈페이지(www.renaultsamsungM.com) 또는 각 영업점에서 신청 가능하며, 10월28일까지 출고 시에는 하와이 2인 왕복 항공권과 힐튼 하와이언 빌리지 4박 숙박권으로 구성된 '하와이 4박6일 여행권'(총1명)과 삼성전자의 의류청정기 '에어드레서'(총3명)를 경품으로 제공한다. 추첨 결과는 11월9일 홈페이지에 공지하며, 당첨자에게 개별 통보한다.
르노삼성, '식스(6)' 라인업 전국 시승 이벤트 열어

르노삼성 김태준 영업본부장은 "이번 이벤트는 대표 차종인 SM6와 QM6를 푸짐한 경품과 함께 시승할 수 있는 기회"라고 설명했다.

편집부/자료제공:르노삼성자동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