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한은행, 워너원과 함께하는 'Shake your SOL' 페스티벌 실시

신한은행은 오는 11월30일까지 워너원과 함께 대고객 경품 증정 행사인 '쉐이크 유얼 쏠(Shake your SOL)' 페스티벌을 진행한다고 15일 밝혔다. 신한은행은 이번 행사를 위해 워너원의 이벤트 광고 영상을 신한은행 공식 SNS 채널(유튜브, 페이스북, 인스타그램)에 공개한다.

'Shake your SOL' 페스티벌은 총 세가지로 구성돼 있다. 먼저 'Shake your SOL(흔들기)'은 신한 쏠(SOL) 앱을 다운받고 로그인한 뒤 흔들기만 하면 즉석에서 스타벅스 커피쿠폰과 GS25 모바일 쿠폰 증정한다.

두 번째 'Shake your SOL(소개하기)'은 가족이나 친구 등 지인에게 신한 쏠(SOL)을 추천하면 추첨을 통해 기아자동차 쏘울(1명), 가족 해외여행 상품권(5명), LG그램 노트북(10명) 등 역대급 경품을 제공하며 추천인 수가 많을수록 당첨 확률이 높아진다.

세 번째 'Shake your SOL(영상공유하기)'은 재미있는 나만의 쏠 흔들기 영상을 찍어 인스타그램에 올리면 '좋아요' 수가 많은 고객 순으로 갤럭시노트9(5명), 호텔 상품권(15명)을 증정한다.

신한은행 관계자는 "편리한 금융 애플리케이션을 넘어 새로운 즐거움을 제공하는 신한 쏠(SOL)을 더 많은 고객이 경험할 수 있도록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했다"며 "앞으로도 혁신적인 이미지를 대표하는 금융기관이 되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말헀다.

한편 이번 행사와 동시에 공개된 바이럴 영상에는 '나처럼 해봐요 이렇게~'라는 컨셉으로 워너원 각 멤버들의 재미있고 신나는 신한 쏠(SOL) 흔들기 춤이 담겼다. 가족, 친구 등 다양한 소비자들의 쏠(SOL) 흔들기 영상도 함께 선보인다.

김은지 한경닷컴 기자 eunin11@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