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 1일 정식 오픈 예정, 개인 고객도 구매 가능
신도사업, 개인도 구매 가능한 안전용품 온라인쇼핑몰 '무사고몰' 베타 오픈

신도산업(주)가 온라인으로도 다양한 안전용품을 구입할 수 있는 인터넷 쇼핑몰 ‘무사고몰’을 베타 오픈했다고 밝혔다.

신도산업은 ‘서둘지않고 쉬지않고’라는 사훈을 바탕으로, 많은 고객들이 안전에 대한 관심을 갖고 안전용품에 쉽게 접근할 수 있도록 온라인몰 ‘무사고몰’을 베타 오픈했으며 11월 1일 정식 오픈 예정이라고 밝혔다. 무사고몰은 신도산업의 모든 제품을 온라인에서 쉽게 구매할 수 있도록 하며, 기업뿐 아니라 개인 고객도 구매할 수 있다는 점이 특징이다.

신도산업은 가드레일 제조 및 시공, 도로 안전시설 전문 기업으로써 다양한 안전용품과 가드레일, 교량난간, 충격흡수시설, 디자인휀스 등을 생산 공급하고 있으며, 안전용품이 필요한 개인 고객들의 기대를 반영해 온라인몰 ‘무사고몰’을 오픈했다.

무사고몰에는 목적에 맞는 안전용품을 빠르게 찾을 수 있도록한 제품별 카테고리 및 제품상세검색창이 구성되어 있다. 가장 인기 있는 제품만을 모아둔 ‘인기상품’ 카테고리에서는 보다 빠르고 간편하게 인기 제품을 찾을 수 있다.

또한 제품 상세 페이지에는 제품의 디자인과 크기, 실제 설치된 모습까지 자세하게 알아볼 수 있도록 하였고, A/S・교환・반품 등에 관해 온라인으로 문의할 수 있어, 구매자의 부담을 덜어준다.

신도산업 관계자는 "현재 베타 오픈 중이며 11월 초 정식 오픈 예정이다”며 “정식 오픈시에는 다양한 이벤트를 준비하여 기업 및 개인 고객들에게 풍성한 혜택을 제공하겠다”고 전했다.

한편, 무사고몰 모바일은 2개월 후 오픈할 예정이다.

권유화 한경닷컴 기자 kyh1117@hankyung.com

ⓒ 한경닷컴,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